엠제이부티끄, 법무보호복지공단 인천·서울지부에 마스크 2만장 기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13 14:52:5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뷰티‧외식‧마케팅 브랜드 기업 엠제이부티끄가 최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인천지부를 방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한 마스크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엠제이부티끄 제공


엠제이부티끄는 이번 행사에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인천지부와 서울지부에 마스크 2만 장을 기부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생활지원·가족지원·취업지원·상담지원 등 법무보호복지사업을 통해 보호대상자의 건강한 사회정착을 지원하고, 효율적인 범죄 예방 활동을 전개하는 법무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관계자는 "열악한 환경에 있고, 대중의 관심도도 크지 않은 법무보호복지사업에 관심을 가져주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민준홍 엠제이부티끄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엠제이부티끄 관계자는 "사회 공헌의 첫 걸음으로 재소자의 사회정착을 지원하고, 그 가족들까지 지원하며 어려움을 겪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계기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의 다양한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앞으로도 기부와 사회 공헌 활동에 더욱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원광디지털대, 한국주택금융공사 협약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26일 한국주택금융공사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주택금융의 안정적 공급을 통해 국민 주거복지 증진과 금융시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4년 설립된 금융위원회 산하 공공기관으로, 국민 복지증진과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주택금융공사 소속 임직원은 원광

2

삼성전자, 'AI 일상 동반자'로 전시 패러다임 전환…'CES 2026'서 새 비전 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가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서 전시 패러다임을 과감히 전환하며 인공지능(AI) 기반 초연결 생태계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이번 CES에서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가 아닌, 윈 호텔(Wynn Las Vegas)에 별도의 대규모 단독 전시관을 마련하고, ‘더 퍼스트룩(

3

애경산업,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애경산업이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Loevita)’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기능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애경산업은 26일 로에비타 론칭을 공식화하고, 비타민 연구를 기반으로 성분의 효능과 안정성, 흡수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로에비타는 ‘피부 본질에 집중하다’를 브랜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