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환타', 스페셜 '라이즈(RIIZE) 캔'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9 14:54: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의 얼굴이 새겨진 스페셜 ‘라이즈 캔’을 선보이고,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4월 환타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환타와 함께 한 라이즈의 다양한 활동을 기념하고, 캠페인에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잘파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 코카-콜라사 '환타', 스페셜 '라이즈(RIIZE) 캔' 출시

이번 스페셜 제품은 ‘환타 제로 오렌지향’과 ‘환타 제로 파인애플향’ 355㎖캔 2종에 적용된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에는 은석, 원빈, 소희가, ‘환타 제로 파인애플향’에는 쇼타로, 성찬, 앤톤의 모습이 각각 이미지로 담겼다. 상큼하고 즐거움이 넘치는 환타의 브랜드 이미지와 톡톡 튀는 라이즈의 매력을 강조하면서도 이미지 그림체에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느낌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환타 ‘라이즈 캔’은 올 가을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판매되며, 편의점과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시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라이즈 캔 제품 1박스(24개) 이상 구매 시 라이즈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6종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 위주로 진행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잘파 세대에게 톡톡 튀고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환타 브랜드 모델인 라이즈 이미지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코닉한 보이그룹 라이즈와 함께 즐거움이 필요한 순간에 바로 생각나는 대표 탄산 음료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환타는 1968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후 고유의 톡톡 튀는 상큼한 맛과 즐거운 이미지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에 맞춘 새로운 맛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 초 ‘환타 제로 오렌지향 ’을 출시하며 환타의 제로 라인업 3종을 완성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