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글로벌 인기 음료 ‘올레아토’ 8월 1일까지 한정 판매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2 15:03:49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스타벅스가 8월 1일까지 단 2주간 글로벌 인기 음료인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벅스 올레아토는 스타벅스 창업자인 하워드 슐츠가 이탈리아의 시칠리아를 방문해 올리브 오일 한 스푼을 먹는 지중해의 문화를 접하면서 탄생한 음료다. 지난해 2월 이탈리아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미국, 영국, 일본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국에서 선보이는 올레아토 음료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들어간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 음료이다. 골든 폼에 들어가는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최고급 지중해 올리브에서 콜드프레스로 추출한 오일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1일까지 올레아토 음료와 함께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00ml구매 시 1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판매 매장 정보는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9일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3일 만에 15만 잔이 판매됐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을 기념해 올레아토 음료를 고객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라, 업계 최초로 ‘복지몰 선정산’ 서비스 전격 오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올라핀테크의 국내 대표 선정산 서비스 ‘올라’가 업계 최초로 복지몰을 대상으로 한 ‘복지몰 선정산’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정산 오픈은 복지몰 업계 1위인 현대이지웰을 비롯해 비즈마켓 · 이제너두를 대상으로 하며 기존 오픈마켓 중심으로 한정되던 선정산 서비스의 범위를 복지몰까지 확장한 첫 사례다.복지몰은 기

2

카카오모빌리티X한국관광공사, 가을 맞이 캠핑 명소 '소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가을철 캠핑 시즌을 맞아 카카오내비 이동 데이터 기반의 일러스트 지도인 ‘가볼만할지도 캠핑편’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여름 시즌에 맞춰 선보인 가볼만할지도 ‘야구장편’과 ‘여름해변편’이 큰 호응을 얻은데 이어, 이번에는 가을 대표 야외활동인 캠핑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다양한 테마의 이용자 맞춤형

3

이디야커피, 소외계층 위해 1억원 규모 디저트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자사 제품을 기부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을 통해 약 1억 원 규모의 디저트를 아동, 노인, 장애인 등 각종 복지기관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생활 주변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