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글로벌 인기 음료 ‘올레아토’ 8월 1일까지 한정 판매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2 15:03:49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스타벅스가 8월 1일까지 단 2주간 글로벌 인기 음료인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벅스 올레아토는 스타벅스 창업자인 하워드 슐츠가 이탈리아의 시칠리아를 방문해 올리브 오일 한 스푼을 먹는 지중해의 문화를 접하면서 탄생한 음료다. 지난해 2월 이탈리아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미국, 영국, 일본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국에서 선보이는 올레아토 음료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들어간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 음료이다. 골든 폼에 들어가는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최고급 지중해 올리브에서 콜드프레스로 추출한 오일이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1일까지 올레아토 음료와 함께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00ml구매 시 1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르타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판매 매장 정보는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9일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3일 만에 15만 잔이 판매됐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을 기념해 올레아토 음료를 고객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푸마, 대표 헤리티지 킹의 20번째 에디션 ‘킹20‘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대표적인 헤리티지 축구화를 한층 더 진화시킨 사일로 축구화 ‘킹20(KING 20)’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푸마 KING 사일로 대표 선수이자, 올해 K리그 최고의 선수로써 MVP를 수상한 이동경과 함께 한 화보도 공개했다. ‘킹(KING)’은 오랜 시간 축구와 함께 해 온 푸마의 헤리

2

신세계V, 메리 캘린더(MERRY CALENDAR) 행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는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하루에 하나씩 매일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판 어드벤트 캘린더’ 메리 캘린더(MERRY CALENDAR) 행사를 진행한다.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날짜

3

깨끗한나라,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가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으로 선정됐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18일 청주시청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청주시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우수 사업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깨끗한나라 청주공장은 지난 2018년 청주시와 미세먼지 자발적 감축 협약을 체결한 이후 대기오염물질 감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