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티웍스-링고벨-씨스콜씨앤에스,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가입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2-18 15:08:16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은 무선호출기기 전문기업 엔티티웍스(대표 류영태)와 링고벨(대표 이정환) 그리고 씨스콜씨앤에스(대표 강정숙)가 지난 17일 고액 기부 기업모임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가입식에는 엔티티웍스 류영태 대표, 링고벨 이정환 대표, 씨스콜씨앤에스 강정숙 대표와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엔티티웍스, 링고벨, 씨스콜씨앤에스는 이날 총 3억원을 기부하겠다고 약정했다. 추후 기부금은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 될 예정이다. 특히 엔티티웍스의 류영태 대표는 2014년부터 사랑의열매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해 개인적으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오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엔티티웍스 류영태 대표는 “우리 기업은 무선호출 시스템을 통해 안전 문제 해결과 공익 추구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며 “엔티티웍스·링고벨·씨스콜씨앤에스 3사가 뜻을 모아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엔티티웍스 류영태 대표께서는 개인적으로도 평소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큰 역할을 하고 계신다”며 “개인 뿐만 아니라 기업 모두가 한마음으로 따뜻한 나눔에 동참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서울 사랑의열매가 운영하는 나눔명문기업은 중소·중견기업이 3년 이내 1억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약정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서울에는 기업 87개 전국 550여개가 가입되어 있다.

한편, 서울 사랑의열매는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연말연시 집중모금 캠페인 ‘희망2025나눔캠페인’을 2024년 12월 1일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