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세계 유일 ‘바르는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캡스(DERMACAPS)가 한국 자사몰 론칭 24시간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 |
| ▲ 더마캡스(DERMACAPS) |
더마캡스의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포뮬러’는 스위스산 프리미엄 원료 토코페릴아세테이트(비타민E), 프랑스산 프리미엄 원료 스쿠알란, 항산화의 대표 성분 레티놀, 아데노신 그리고 고급 화장품에서 활용되는 핵심 성분 펩타이드를 무려 11종을 고농축으로 배합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항산화 기반의 저속노화 관리를 하나의 처방으로 집약해, 효능 중심의 고기능 스킨케어를 선호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했다.
본 제품은 피부 저속노화 관리에서 핵심으로 언급되는 항산화 성분의 광민감성(빛에 의해 성분 안정성이 저하되는 특성)이라는 한계를 개선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민감해지기 쉬운 항산화·비타민 계열 성분의 약점을 보완해, ‘비타민을 피부에 적용한다’는 명확한 콘셉트를 스킨케어 루틴으로 구현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갖는다.
출시 직후 SNS를 중심으로 “먹던 비타민을 이제 피부에 바를 수 있다”, “저속노화를 피부에 적용한 제품” 후기에 대한 반응이 빠르게 확산되며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기존 프리미엄 화장품 사용자층을 중심으로 ‘성분 설계와 기술 기반’ 메시지에 대한 반응이 이어지면서, 초도 물량이 단기간에 소진된 주요 배경으로 분석된다.
더마캡스 관계자는 “론칭 초기부터 예상보다 빠른 수요가 확인됐다”며 “현재 긴급 추가 생산을 진행 중이며, 더 많은 소비자가 ‘바르는 비타민’ 피부 저속노화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공급 확대 및 운영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마캡스는 완판을 기념해 추가 구매 대기 고객을 위한 한국 자사몰 특별 프로모션(할인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