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고정우, 고향 울산 북구 '고향사랑기부제’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1 15:29:22
  • -
  • +
  • 인쇄
'해물뚝배기 보이스' 고정우, 고향 '울산 북구' 알리기 나서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장군엔터테인먼트가 가수 고정우가 고향인 울산 북구의 고향사랑기부제 명예 홍보대사가 됐다고 11일 밝혔다.

 

▲가수 고정우가 울산 북구청에서 열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해 명예 홍보대사로 임명돼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 장군엔터테인먼트]

 

고정우는 지난 8일 울산 북구청에서 열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해 명예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가 아닌 지자체에 기부하고 세액공제 혹은 지역 농특산물, 관광서비스 상품 등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울산 북구 출신인 고정우는 고향의 특산물과 문화를 알리는 취지에 공감해 홍보대사 제의를 흔쾌히 받아들였다.

 

울산 북구 출신인 고정우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인간극장'에 출연해 최연소 해남으로 이름을 알렸고 '아침마당' 코너 도전 꿈의 무대, '미스터트롯2' 등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았다. 지난해에는 정식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가수로 도약했으며 최근에는 뮤지컬 '싯다르타'의 주인공 '싯다르타' 역을 맡는 등 자신의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고정우는 소속사를 통해 "고향인 울산 북구에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앞으로도 고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향사랑기부제'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정우는 ‘KBS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 왕중왕전의 우승 특전곡인 '건사 하트 뿅'으로 방송 및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주사 대신 점안으로 황반변성 치료?”…케어젠, 홍콩서 ‘글로벌 안과 판 흔들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펩타이드 전문 바이오기업 케어젠이 아시아·태평양 최대 안과 학회에서 혁신 안과 파이프라인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케어젠은 지난 2월 5일부터 7일까지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안과학회(APAO) 2026에 참가해 습성 황반변성부터 안구건조증에 이르는 자사 안과 파이프라인을 공개하고, 다수의 글로벌 제약·의료

2

사우디 공군도 움직였다…KAI, KF-21 앞세워 중동 수출전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한국항공우주산업)가 사우디아라비아 최대 방산전시회에 참가하며 중동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KAI는 2월 8일(현지시간)부터 12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리는 방산전시회 ‘월드 디펜스 쇼(World Defense Show·WDS)’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WDS는 사우디 왕실이 공식 후원하는 중동·북아프리카(MENA)

3

엔씨소프트, 리니지 클래식 누적 접속자 50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9일 ‘리니지 클래식(Lineage Classic)’의 프리 오픈(Pre-Open) 서비스 성과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리니지 클래식은 2월 7일 오후 8시 출시 이후 2일 만에 누적 접속자 50만, 최대 동시 접속자 18만을 기록했다. PC방 게임전문 리서치 서비스 ‘게임트릭스’ 집계 결과, 출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