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보일러’ 구독 서비스 개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2 15:34:43
  • -
  • +
  • 인쇄
6년 또는 8년 구독 기간 선택 가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이 보일러 구독 상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월 1~3만 원대의 가격으로 무상 A/S와 연 1회 보일러전문가 ‘나비엔 파트너’의 케어서비스까지 제공한다. 구독 기간은 6년 또는 8년 중 선택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  등을 통해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 [사진=경동나비엔]

 

구독 기간은 6년 또는 8년으로, 기간과 구독 제품, 용량에 따라 구독료가 달라진다. ‘LOCA X Special SE’ 롯데카드로 구독료를 자동이체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5000원의 청구 할인을, ‘경동나비엔 NEW 렌탈 플러스 하나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기준 월 1만3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최대로 적용받을 경우 납부하는 금액 없이 구독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구독 기간 종료 후에는 고객에게 제품 소유권이 이전된다.

 

구독 기간에는 무상 A/S와 ‘나비엔 파트너’의 정기 케어서비스가 제공된다. 연 1회 고객의 가정에 방문해 연통 및 경보기 등을 확인하며 안전을 점검하고, 보일러의 열효율을 측정한다. 또한, 보일러 배관 내 이물질을 걸러내는 ‘난방수 필터’를 교체하고, 응축수를 배출하고 배기가스의 유입을 막는 역할을 하는 ‘사이폰’을 세척한다.

 

가정의 생활환경에 맞는 온수/난방 사용 방법 및 에너지 절감 방법을 안내하는 컨설팅도 제공한다. 케어서비스 4회차에는 룸콘(온도조절기)과 CO경보기, 화재패치를 최신형으로 교체한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 겸 경동C&S 대표이사는 “경동나비엔은 ‘구독’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에 최적화된 제품과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통해 사계절 가전 보일러에 대한 관심을 높이며 더 나은 온수라이프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