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스마일게이트, '진로토닉워터X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5 16:11:0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토닉워터 브랜드 ‘진로토닉워터’가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MMORPG ‘로드나인’과 게임 세계관을 담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로드나인은 아홉 가지 특색 있는 무기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본인만의 스타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MMORPG로, 지난 12일 정식 출시 이후 게임 유저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로드나인과의 협업을 통해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와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트렌드 리딩 브랜드로서 진로토닉워터의 포지셔닝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진로토닉워터는 특유의 청량감과 다양한 플레이버 라인업을 바탕으로 술과 음료를 혼합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와 카페 음료 및 칵테일 레시피로 동시에 즐기는 ‘낮카밤바(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판 제품 패키지와 인게임 이벤트 두 가지 방식으로 동시 진행된다. 우선 진로토닉워터X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은 로드나인의 주인공인 ‘라엘’을 담은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로드나인 인게임에서 진행되는 아이템 증정 이벤트의 경우, 라벨 내 쿠폰 등록 QR코드를 스캔하면 ‘진로 토닉 아이템’ 5개를 지급한다. 게임 내에서 진로 토닉 아이템을 사용하면 20분 동안 체력 및 마나 회복 속도 증가 효과를 획득한다.

 

이 밖에도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음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스페셜 에디션 구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로드나인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통해 게임과 토닉워터의 만남이 주는 신선함과 인게임에서 진로토닉 아이템을 통해 강해지는 특별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산업과 협업을 진행하며 주류, 음료와의 조합을 통해 다채로운 맛의 변주를 선사하는 진로토닉워터의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맥도날드, ‘파주운정교하점’ 신규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가 19일 ‘파주운정교하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파주 지역에는 20여 년 만에 맥도날드 매장이 다시 들어서게 됐다. 인구 50만 명을 보유한 파주시는 약 30만 명의 단일 생활권을 형성 중인 운정신도시를 중심으로 규모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그동안 지역 주민들을 중심으로 맥도날드 매장 수요가 높은 것

2

NS홈쇼핑, 23일 방송시작 ‘현역가왕3’ 사전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인기 음악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3’의 단독 공식 투표 파트너로 15일 ‘현역가왕3’ 기획페이지를 NS홈쇼핑 앱에서 선보이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전 이벤트 ‘참가자를 맞혀라!’는 12월 15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현역가왕3 참가자를 맞힌 응모객 중 200명을 추첨해 적립금

3

더본코리아 빽다방, 율무라떼·생강차·붕어빵 등 겨울 시즌 신메뉴 4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겨울철 선호도가 높은 곡물라떼와 전통차, 간식 메뉴를 빽다방만의 노하우로 재해석해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겨울 시즌 신메뉴는 율무라떼 율무아몬드라떼 생강차 붕어빵 4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율무라떼’와 ‘율무아몬드라떼’는 고소하고 담백한 율무 파우더에 바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