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04 18:24:41
  • -
  • +
  • 인쇄
기존 음료에 500원 추가

이디야커피가 4일부터 디카페인 에스프레소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원두를 활용해 제공되는 음료는 아메리카노‧카페라떼를 포함해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할 수 있는 모든 음료에 해당한다. 기존 음료에 500원을 추가하면 된다.
 

▲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이디야커피 제공]

 

현재 이디야커피는 전 지점에서 디카페인 콜드브루를 운영하고 있다. 디카페인 원두는 일부 가맹점에서 만날 수 있고 연내 취급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디카페인 원두 취급 매장은 이디야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원두는 원두에 포함된 카페인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카페인이 90% 이상 제거돼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이나 임신‧수유 중인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 원두는 친환경 공법을 이용해 카페인을 제거했다. 콜롬비아 싱글 원두를 사용해 풍부한 향미와 진한 단맛을 중심으로 긴 여운의 밸런스를 갖고 있다는 게 이디야커피의 설명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부터 직영점을 대상으로 디카페인 변경 서비스를 도입해 마켓 테스트를 진행해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뿐만 아니라 늦은 저녁에도 이디야커피를 즐기고 싶으신 고객이 이디야 디저트와 함께 디카페인 커피를 부담 없이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중공업, 필리핀서 또 수주…호위함 2척 계약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필리핀 해군용 3,200톤급 호위함 2척을 수주하며 누적 함정 수출 20척을 기록했다.HD현대중공업은 26일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금액은 8,447억 원이며, 해당 함정은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공업

2

인천공항, 전국 3500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인천지역 2200가정을 포함해 전국 소외계층 3500가정에 선물박스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수와진의사랑더하기가 주관하는 인천지역 대표 연말 나눔행사인 ‘미추홀 산타클로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인천공항공사는 명예단장 기업으로서 2016년부터 매년 참여하고 있다. ‘미추홀구

3

“연말 아이스크림 찬스” 배스킨라빈스 ‘31데이’ 사전예약…사이즈업·추가 할인까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 계열사 배스킨라빈스가 연말을 맞아 대표 프로모션인 ‘31데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31데이’는 31일이 있는 달의 마지막 날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행사로,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론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연말 ‘31데이’ 사전 예약은 26일부터 30일까지 5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