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심형탁, 임신 13주차 아내 위해 손글씨로 안전문구? 사야, 폭풍 감동!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5 10:10: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신랑수업’ 심형탁이 임신한 아내 사야를 위해 든든하고 자상한 ‘예비 아빠’ 면모를 뽐낸다.

 

▲ '신랑수업' 심형탁이 임신 13주차에 접어든 아내 사야를 세심하게 챙기고 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6회에서는 심형탁이 ‘임신 13주차’에 접어든 사야와 2세 새복이(태명)를 위해 작은 것도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이 그려져 훈훈함을 안긴다.

 

이날 심형탁은 사야를 극진히 케어하며서 차 트렁크 쪽으로 간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심진화, 데니안은 “설마 트렁크 이벤트?”, “풍선 나오는 거 아니야?”라며 동공을 확장시킨다. 심형탁이 가리킨 것은 다름 아닌 차 뒤쪽 유리에 붙여 놓은 ‘안전문구’. 특히 심형탁이 직접 “엄마와 아기가 타고 있어요. 천천히 갈게요. 감사합니다”라고 정성스럽게 써 넣어서 사야를 감동시킨다. 또한, 심형탁은 시판용 안전문구 스티커 대신 손수 글씨를 쓴 이유를 설명해 ‘멘토군단’의 박수를 한 몸에 받는다. 이와 함께, 가습기는 물론 아내의 최애 간식까지 차 안에 야무지게 세팅해놓아 사야를 흐뭇하게 한다.

 

이후, 두 사람은 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한다. 차 안에서 심형탁은 “사야가 아직도 입덧과 빈혈이 심해서 걱정된다. 살이 너무 빠져서 안쓰럽다”며 속상해한다. 실제로 사야는 최근 고열로 입원을 했는데도 남편에게 내색을 하지 않았다고. 심형탁은 “사야가 아파도 아프다고 말을 안 하니까, 얼마 전에도 열이 38.9도까지 올라갔는데, 입원을 하고 나서야 알았다”고 재차 걱정한다. 그러자, 사야는 “심씨에게 부담을 줄까 봐”라고 남편을 배려하는 속내를 내비친다. 이에 뭉클해한 심형탁은 아내의 최애 간식을 챙겨주는 등 더욱 살뜰하게 아내를 챙긴다. ‘스튜디오 멘토군단’ 모두가 “우리 심쪽이가 달라졌어요”라는 감탄한 가운데, 심형탁은 “새복이가 세상의 빛을 볼 때까지, 심씨가 계속 이렇게 할게”라고 든든하게 약속한다. 하지만 사야는 “태어나면 끝이야?”라고 되묻고, 심형탁은 “태어나도 이렇게 해야지”라고 다짐한다.

 

드디어 차에서 내린 두 사람이 도착한 곳은 보건소로, 사야의 임산부 등록을 위해 부부가 처음으로 방문한 것. 잠시 후, 보건소 직원은 ‘임신 13주차’ 사야를 위해 다양한 출산 관련 물품을 건넨다. 사야는 이중 한 물품을 보더니, “일본에서 구해야 하나 고민했는데”라며 활짝 웃는다. 사야는 물론 심형탁까지 깜짝 놀라게 한 ‘사야 맞춤형’ 출산 물품이 무엇일지는 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린랩, 일본 프리미엄 도장 ‘미래인(Mirain)’ 국내 단독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린랩은 일본의 프리미엄 금속 도장 ‘미래인(Mirain)’의 국내 단독 유통권을 확보하고,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미래인 도장’은 55년 전통의 일본 기업 ‘이와이 프레스(IWAI)’가 축적한 금속 정밀 가공 기술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앞서 지난 2023

2

맥도날드, ‘페퍼로니 더블·메가 피자 버거’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맥도날드가 신메뉴 ‘페퍼로니 더블 피자 버거’,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페퍼로니 더블·메가 피자 버거’ 2종은 맥도날드가 지난 2022 FIFA 월드컵을 기념해 시즌 한정으로 처음 선보인 메뉴로, 피자와 버거의 신선한 조합으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돌아온 페퍼로니 더블·메가 피자 버거

3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2025서 ‘청년창업페스타’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9월 26부터 27일까지 익산시와 함께 개최하는 ‘NS푸드페스타 2025’에서 ‘청년창업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8년 차를 맞이한 NS푸드페스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식문화 축제로,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린다. 요리경연대회, 지역 농식품 홍보·판매, 시민 체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