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최대성이 '태군노래자랑 시즌2'에 깜짝 등장했다.
![]() |
▲ 가수 최대성이 1일 방송된 '태군노래자랑2'에 깜짝 출연했다. [사진=LG헬로비전] |
지난 1일 저녁 LG헬로비전 채널 25번을 비롯해 K-STAR, GTV, GMTV, 더라이프에서 방송된 '태군노래자랑 시즌2' 전남 구례 편에 최대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명품 가창력과 유쾌한 입담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최대성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등장해 본인의 노래 '누나 사랑해'를 열창했고, MC 나태주와 박군은 "나 이 노래 어디서 많이 들어봤는데?"라며 마스크맨의 정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잠시 후, 마스크를 벗고 얼굴을 공개한 최대성은 "트롯계의 권상우, 가수 최대성 입니다"라며 당찬 자기 소개로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그는 "제가 가수 데뷔 전 출연했던 '노래자랑'에서 우승했던 적이 있다"며 "이번에도 1등 하려고 찾아왔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나아가 최대성은 MC 나태주가 "장미꽃을 들고 오신 이유가 뭐냐"고 묻자 "여기 계신 누님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귀여운 센스로 매력 어필을 이어갔다.
또한 최대성은 "설운도 선배님의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선곡했다"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노래를 재해석해 차분하면서도 노련한 무대 매너로 관객들에게 달콤한 귀호강을 선사해 박수를 받았다.
한편, 최대성은 2021년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승을 거둬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KBS 2TV '생생정보-설마! 그럴 리가' 코너에서 활약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