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30분만에 430kal 폭파...'천국의 계단' 운동법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8 08:32: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걸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칼로리 폭파' 운동법을 공개했다. 

 

▲ 소유가 공복 운동 노하우를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소유기']

소유는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소유기'에 '칼로리 폭파 보장! 천국의 계단 30분 함께 타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났다.

 

"평소 키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소유는 "물론 운동도 병행하고 있다"며 일명 '천국의 계단'으로 불리는 운동기구 스텝밀을 이용한 운동법을 직접 선보이기 시작했다. 특히 그는 "30분 공복 유산소 운동을 하는 꿀팁을 알려드리겠다"며 다양한 노하우를 방출해 시선을 강탈했다.

 

소유는 "정확한 자세가 필요하다"며 레벨 8로 맞춘 후 "똑바로 서서 바른 자세로 계단을 오르는 방법이 있다. 또 하나는 상체를 숙이고 뒤꿈치에 힘을 주고 계단을 오르는 방법도 있다. 이때 팔걸이에 기대는 게 아니라 허리를 곧게 펴고 어깨에 힘을 빼고 타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소유는 "유산소를 꾸준히 해줘야 전체적으로 체지방이 빠진다. 되게 힘들다가도 어느 정도의 경지를 넘어서면 아드레날린이 뿜어져 나온다. 아침에 부기 빼는 용도로 15분만 타줘도 부기가 빠진다"고 극찬했다.

 

실제로 소유는 30분 동안 공복 유산소 운동을 계속했고 그 결과 무려 430kal를 불태웠다. 운동을 마친 후 소유는 부기가 싹 빠진 '비포-애프터' 클로즈업을 인증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