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전현무 "기안74-기안84 얼마나 닮았는지 직접 보고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7 13:11: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의 4MC 전현무-백지영-김호영-수빈이 솔직함과 진정성이 묻어나는 인터뷰를 공개했다.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 MC. [사진=SBS]

 

오는 29일(목) 밤 9시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첫 방송하는 가운데, 4MC가 3개월만에 돌아오는 소감과 포부를 밝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먼저 전현무는 “시즌1에서 큰 사랑을 받았고,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깊이 있는 내용으로 돌아왔다”며 “자극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 준비돼 있다. 시청자들이 몰입하기에 더욱 좋으실 것”이라고 자신했다. 백지영은 “시즌1 때,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다루면서 너무 많이 울고 웃었다. 그래서 시즌2를 더욱 기다렸다. 특히 ‘스벅 아저씨’와 같은 사연이 계속해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착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중요한 건 사람들의 사연과 그들의 이야기가 주는 따뜻한 느낌”이라며 “더 많은 제보들을 엄선하여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믿고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김호영은 “길에서 어르신들이 ‘와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를 잘 보고 있다는 말씀해주시는데, 그때마다 기분이 좋았다. 정말 영광이었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연들도 다뤄지면 좋을 것 같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이어 그는 “자극적인 콘텐츠가 범람하는 요즘, 우리 가까이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다루며 정보를 공유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당양한 해법을 제시하는 이 프로그램이 사람들이 서로를 더욱 이해하는 계기가 되어 줬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MC군단의 ‘막내’ 수빈은 “어린 시절부터 보고 자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신기하고, 또 매우 영광”이라며 “시즌2에서는 ‘닮은꼴 특집’에서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지하렬 님, 기안74님을 꼭 다시 한 번 만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그러면서 수빈은 “제작진분들의 집념과 집중력이 대단하다. 제보만 해주신다면 아마 지구를 다 뒤져서라도 찾아주실 거라는 믿음이 있으니 기대해 달라”며 웃었다. 이에 전현무도 공감하며, “기안74님과 기안84를 같이 (스튜디오에) 모시면 좋겠다. 직접 만나서 얼마나 닮았는지 확인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나아가 그는 “기안84가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걸맞은 멘트를 해줄 친구다. 시즌2에 꼭 초대하고 싶다”고 해, 평소 친분이 있는 기안84가 스튜디오를 찾을 것인지 기대감을 드높였다. 

 

마지막으로 4MC 모두 시즌2의 완성도에 대해 이유 있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단순한 자극보다는 더 공감하고 깊이 있게 볼 수 있는 내용들이 담겼다”고 강조했으며, 백지영은 “구성이 탄탄해졌고, 그간 쌓인 수많은 제보들 중 엄선했다. 믿고 보셔도 된다”고 단언했다. 김호영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영상과 이를 심도 있게 다룬 우리 이웃들의 사연이 공개된다”라고, 수빈은 “시즌2는 감동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돌아왔다”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의 물오른 케미와, 매회가 특집이라고 할 만큼 탄탄한 기획으로 안방에 웃음과 재미, 감동을 안겨줄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는 오는 29일(목) 밤 9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