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맛 2장' 김하영, '가을동화' 송혜교로 깜짝 변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6 09:35:2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1맛 2장’ 정태호와 김하영이 강원 속초와 전남 목포의 노포를 파헤치는 한편, 마지막 촬영을 마무리한 소감을 전한다.

 

▲ '1맛2장' 정태호, 김하영이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사진=sk브로드밴드]

17일(토) 오후 5시 방송하는 우리동네 B tv 장수식당이야기 ‘1맛 2장’(이하 ‘1맛2장’) 마지막 회에서는 정태호와 김하영이 가리국밥과 민어 요리로 유명한 노포 두 곳을 찾아 자비 없는 먹방을 선보이는 모습이 펼쳐진다.

먼저, 두 사람은 드라마 ‘가을동화’에 과몰입한 찐팬으로 변신해 속초에 위치한 59년 전통의 가리국밥 집을 찾는다. 특히 김하영은 노란 우산을 쓴 채 아련한 분위기를 풍기면서, “나 어때? 송혜교 같지?”라고 정태호에게 묻는데, 정태호는 “응, 얼굴은 (송혜교) 안 같았어~”라고 답해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가리국밥집에서 국밥은 물론 오징어순대와 아바이순대, 함흥냉면까지 주문한다. 이후 식사가 나오자 정태호는 “국밥도 국밥이지만, 깍두기가 정말...”이라며 찐 감탄하고, 김하영도 정태호가 먹던 냉면까지 뺏어 먹을 정도로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두 번째 노포에서는 ‘먹방 전문 연예인’으로 호흡을 맞춰, 전남 목포의 유명한 민어 전문 노포를 찾아간다. 여름 보양식이자 귀한 민어 요리를 영접한 두 사람은 회부터 찜, 매운탕까지 제대로 즐기고 김하영은 “아이스크림 같다”, “민어초고추장무침이 민어전의 느끼함을 잘 잡아준다” 등 깨알 같은 시식평을 내놓는다. 이에 정태호는 “맛잘알 김하영, 브라보~”라고 특급 칭찬을 한다.

가리국밥과, 민어 요리 맛집을 제대로 즐긴 두 사람은 마지막 촬영을 마친 뒤, 그간의 촬영 소감도 전한다. 정태호는 “(김)하영이랑 (촬영)한다고 했을 때 싫어할 사람이 있을까?”라며 무한신뢰와 고마움을 내비치고, 김하영 또한 “짧은 콩트 안에서 많은 걸 보여준 (정)태호 오빠가 대단해 보였다”라고 화답한다. 또한 정태호는 “장수식당 사장님들의 인터뷰 모습을 보며 울컥해서 눈물이 났었다”며 촬영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김하영 역시 “장수맛집이 오래 보존되길 바란다. 소상공인 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라는 따뜻한 소회를 전한다.

정태호와 김하영의 찰떡 케미와 깊은 역사를 간직한 노포의 히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1맛 2장’ 마지막 회는 우리동네 B tv 채널 1번에서 17일(토) 오후 5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콤, AI Agent Challenge 10개팀 본선 진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지난 9월 19일에 접수 마감된 ‘KOSCOM AI Agent Challenge 2025’ 예선 심사 결과, 전국 32개 대학에서 총 71개팀이 참여해 그 중 10개팀이 본선 프로젝트 대상팀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Connect, Create, Compete – 금융의 미래를 연결하다’를 슬로건으로,

2

국가철도공단, 인천발 KTX 건설현장서 ‘비상대응훈련 시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수도권본부는 인천발 KTX 건설공사 현장에서 재난 발생 시 초동 대처 능력 향상을 위한 비상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날 훈련에는 공단 및 협력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설 중장비 이동 중 작업장비 전도로 인한 전차선 일부 파손과 근로자 부상 상황을 가정하여 진행됐으며, 부상자 구조,

3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