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IT 경력직 6명 채용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25 07:40:31
  • -
  • +
  • 인쇄
9월 7일까지 원서접수...직무역량 중심 블라인드 채용

한국조폐공사(사장 반장식)가 ICT사업 및 R&D 부문 경력직 6명을 채용한다.

원서접수는 8월 31일부터 9월 7일까지.
 

▲사진 = 조폐공사 제공

 

직무별 채용 예정인원은 ▲전자서명사업 관리 1명 ▲IT 서비스 개발 1명 ▲IT 프로젝트 관리 2명 ▲백엔드 2명 등이다.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방식으로 불필요한 스펙보다 직무역량 중심 맞춤형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성검사 및 발표·면접 순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0월 정규직 4급 과장 또는 선임연구원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공사는 정부 정책에 부응해 양질의 청년 일자리 창출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하반기 채용형인턴 모집도 진행할 계획이다.

반장식 사장은 “IT 기술 기반의 디지털 서비스 혁신으로 업의 진화를 선도할 핵심인재 발굴을 위한 이번 채용에 열정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