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IT 경력직 6명 채용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25 07:40:31
  • -
  • +
  • 인쇄
9월 7일까지 원서접수...직무역량 중심 블라인드 채용

한국조폐공사(사장 반장식)가 ICT사업 및 R&D 부문 경력직 6명을 채용한다.

원서접수는 8월 31일부터 9월 7일까지.
 

▲사진 = 조폐공사 제공

 

직무별 채용 예정인원은 ▲전자서명사업 관리 1명 ▲IT 서비스 개발 1명 ▲IT 프로젝트 관리 2명 ▲백엔드 2명 등이다.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방식으로 불필요한 스펙보다 직무역량 중심 맞춤형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성검사 및 발표·면접 순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0월 정규직 4급 과장 또는 선임연구원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공사는 정부 정책에 부응해 양질의 청년 일자리 창출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하반기 채용형인턴 모집도 진행할 계획이다.

반장식 사장은 “IT 기술 기반의 디지털 서비스 혁신으로 업의 진화를 선도할 핵심인재 발굴을 위한 이번 채용에 열정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