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중국서 파격 등 노출 화보 선보여.."사랑은 표현하는 것"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31 09:05: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그룹 에프엑스(fx)의 출신 가수 빅토리아가 중국에서 선보인 화보에서 파격적인 등 노출을 감행했다.

 

▲ 빅토리아가 30일 공개한 패션 화보컷. [사진=빅토리아 인스타그램]

 

빅토리아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은 표현하는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려놨다.

 

해당 사진은 패션 매거진 화보컷으로, 현재 중국에서 활동 중인 빅토리아는 척추 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낸 백리스 드레스를 입고 날씬한 몸매를 과시했다. 여기에 명품 브랜드 핸드백을 들어서 도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풍겼다. 

 

더욱 성숙하고 과감해진 화보 속 빅토리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프로 모델 같다", "몸매가 엄청나다", "한국에서의 활동도 기대 중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토리아는 2009년 그룹 에프엑스로 데뷔해 '라차타', '피노키오', 'NU 예삐오'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지난 2021년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된 후 중국으로 떠나서 한국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