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퓨어 소이빈 클렌징 밀크’ 출시…올리브영 입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08:06: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신제품 ‘퓨어 소이빈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지리산에서 재배한 100% 야생 돌콩을 4단계 공정을 거쳐 완성한 두유 클렌저로, 파인 그라인딩(Fine Grinding) 공법을 적용해 콩을 미세 분쇄한 뒤 120시간 숙성·발효시킨 ‘퓨어 소이 밀크™’ 성분을 함유했다. 세안 후에도 보습·진정 효과를 제공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마녀공장, ‘퓨어 소이빈 클렌징 밀크’ 출시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 클렌징 밀크의 세정력 한계를 보완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민감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이 제품은 이달부터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며, 출시 기념으로 14%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세정력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재료연, ‘한화재료공동연구센터’ 설립…항공엔진 소재 국산화 협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한국재료연구원(재료연)과 ‘한화재료공동연구센터’를 설립하고 해외 의존도가 높았던 항공엔진 핵심 소재의 국산화에 본격 착수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재료연 본원에서 진행된 개소식에는 윤삼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항공사업부 CTO, 최철진 재료연 원장 등 항공엔진 산업 분야의 산학연 관계자 1

2

오뚜기, ‘향신료, 인류사를 수놓은 맛과 향의 프리즘’ 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향신료, 인류사를 수놓은 맛과 향의 프리즘’을 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도서는 식품과학자이자 오뚜기 식문화원의 김현위 원장이 집필한 책으로, 인류의 입맛을 자극하고 문명을 뒤흔든 향신료의 세계를 과학, 역사, 인문학의 시선으로 탐구한다. 오뚜기가 더 풍요롭고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기획한 ‘오아카이브’

3

크레용콘텐츠, RPG 게임형 숏드라마 '숨만 쉬어도 업적달성' 공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숏폼 콘텐츠 제작사 '크레용콘텐츠'가 글로벌 숏드라마 플랫폼 '칸타(Kanta)'를 통해 드라마 '숨만 쉬어도 업적달성(最弱パシリのクエスト報酬が最強すぎた, 이하 '업적달성')'을 선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업적달성'은 칸타의 오리지널 작품으로 현실과 판타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