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샌드위치 박스' 7종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8 08:29: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파파이스가 총 7종의 ‘샌드위치 박스’ 메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샌드위치 박스’는 총 7종으로 원하는 치킨 샌드위치 및 버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여기에 시그니처 치킨 1조각, 케이준 후라이,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 베스트 메뉴들로만 구성된 실속 세트를 구성품의 개별 금액 총합보다 최대 21%까지 할인된 약 1만 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파파이스의 샌드위치 및 버거 라인업은 총 7종으로 ‘양념치킨 샌드위치’와 ‘양념치킨 BLT치즈’는 치킨 샌드위치에 ‘양념치킨’의 맛을 재현해 중독성이 강한 맛으로 고객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달콤한 바베큐 소스와 베이컨, 토마토의 조화가 일품인 ‘스윗바베큐치킨 BLT’, 달콤한 어니언 마요 소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를 포함해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탱글슈림프버거’까지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샌드위치 박스’의 구성 가운데 ‘시그니처 치킨’은 ‘클래식’ 또는 ‘스파이시’ 중 선택할 수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기존 판매 중인 ‘샌드위치 박스’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열띤 호응에 보답하고자 라인업을 확장하여 총 7종의 ‘샌드위치 박스’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한 메뉴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이스의 ‘샌드위치 박스’ 7종은 전국 12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