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가족의 발견’ 시즌1 성료 기념 어워즈 이벤트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5 08:39: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가 운영하는 LF몰이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시즌1을 마무리하며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가족의 발견’은 실제 가족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월간 콘텐츠로, 지난해 10월부터 10개 에피소드가 연재됐다. 

 

▲ [사진=LF]

 

이번 어워즈는 2주간 진행된다. 고객들은 10개의 에피소드를 다시 보고 가장 인상 깊었던 이야기에 투표하고, 시즌1 소감이나 시즌2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길 수 있다.

 

LF몰은 특히 고객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고자 이번 이벤트에 고객 간 소통이 가능한 ‘대댓글 기능’을 처음 도입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끼리 LF몰의 제품, 서비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오는 9월 시즌2 시작을 앞두고, 새 에피소드의 주인공을 공개 모집한다. 출연 신청 고객은 전문적인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제공받는다.

 

LF몰 관계자는 “10개의 에피소드를 진행하며 고정 팬층이 생기는 등 LF몰 대표 콘텐츠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어워즈를 통해 고객 목소리를 반영하고, 더 많은 공감과 실용적인 스타일링 팁을 담은 시즌2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가 교과·독서·서술형까지”…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신규 광고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인공지능(AI) 기반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됐다. ‘웅진스마트올 레인저스’ 콘셉트로 네 명의 캐릭터를 등장시켜 플랫폼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광고는 초등 교과서 100% 연계 학습 AI 맞춤 학습 독서 콘텐츠 AI 서술형 평가 등

2

삼양식품, 日 최대 전시회 'SMTS 2026'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양식품은 오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메세에서 열리는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 2026(SMTS 2026)’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는 전국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식품 유통업계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B2B 전시회다. 올해 60회를

3

남양유업, ‘케토니아’ 축으로 뇌전증 환우 CSR 체계 고도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액상형 케톤생성식 ‘케토니아’를 중심으로 뇌전증 환우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수익성이 낮은 특수의료용도식품임에도 24년간 생산을 지속해 온 데 이어, 연구개발(R&D) 고도화와 장학금 신설 등 지원 체계를 구조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13일 회사 측에 따르면 남양유업은 2002년 액상형 케톤 생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