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동반성장데이'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3 08:45:1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을 다짐하는 연례 행사를 개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80여개 협력사 대표들을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으로 초청해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하고 '2025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동반성장데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016년부터 매년 이어오는 대표적인 상생협력 행사로 올해 10회차를 맞이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으며, 패션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올해 최고 등급의 영예를 안게 됐다.

 

지난 9월말 중소벤처기업부가 대기업·중소기업 간 상생협력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시상하는 '2025년 제1차 윈윈 아너스' 기업으로 협력사 호야텍스와 함께 선정되기도 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25년 동반성장데이를 통해 공정거래 협약식 체결, 우수 협력사 시상, 품질 개선/혁신/ESG 관련 우수사례 공유 및 시상, 협력사 간담회 등을 진행했다.

 

최우수 협력사에는 주식회사 와이엠제이(양명실 대표)가 선정되었으며, 우수 협력사에는 성덕실업, 세종티에프, 대한글로벌코리아, 와이엘아이앤씨, 세이코퍼레이션, 해송모드, 비엘레더뱅크의 7개 회사가 뽑혔다. 품질개선상은 동환어패럴과 드림비손, 품질혁신상은 호야텍스와 와이더블류아이앤씨, 올해 신설된 ESG특별상은 주영어패럴이 수상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명지대 박정호 교수를 초빙하여 특별 강연 시간도 마련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각 사업부 임직원들은 협력사와 함께 내년 경제전망과 패션산업이 직면한 변화 요인에 대한 강의를 들으며 상생 경영과 미래 대비에 대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준서 부문장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협력사와 함께 노력하여 2년 연속으로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면서 "우리나라 패션산업의 발전과 동반성장을 선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도, 컬트 시리즈 신작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S01E02’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가 컬트 시리즈의 신작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S01E02’를 13일 공개했다. 미도의 대표 디자인 요소인 TV 케이스에 독창적인 스타일과 기술력을 더한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의 창의성과 정밀 워치메이킹 노하우를 보여준다.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S01E02’의 TV 형태 케이스는 미도의 19

2

타타대우모빌리티, 삼척시와 수소엔진 실증 인프라 생태계 조성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타대우모빌리티가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에서 열린 ‘2025 삼척시 수소엔진 포럼’에 참석해, 삼척시 수소엔진 실증 인프라 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2025 삼척시 수소엔진 포럼’은 삼척시가 수소엔진 실증 인프라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마련한 행사로 삼척시 김광철 부시장, 시의회 김원학 부의장,

3

“밀라노에서 시원하게 달려볼게요”...스피드스케이팅 장거리 기대주로, 고교 특급 조승민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밀라노 올림픽 대표팀에 선발된 스피드스케이팅 장거리 유망주 조승민(동북고)이 차세대 빙상 대표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꾸준한 성장세와 탄탄한 기본기로 올림픽 국가대표에 발탁된 그는 한국 장거리 스피드스케이팅의 새로운 흐름을 이끌 재목으로 평가받는다. 조승민은 지난 달 13일 치러진 국가대표 선발전 남자 5000m에서 6분 41초 85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