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수영용품 기획전'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7 08:54:1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다이소가 ‘수영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수영을 취미로 시작하거나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해, 수영훈련용품, 수영가방 등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수영훈련용품은 수영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수영 보조 킥 판’은 수영을 처음 배우는 이들이 수영 중 균형을 유지하는 요령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엠보싱 처리된 표면과 손가락을 넣을 수 있는 구멍으로 미끄럼 없이 꽉 잡을 수 있다. ‘수영용 핸드패들’은 물의 저항을 키워 팔과 손목 근육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손목과 손가락을 고정해 주는 밴드가 있어 안정적으로 수영할 수 있다. ‘수경 연결형 귀마개’는 귀로 물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해 수영 자세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물안경에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분실의 위험을 줄여준다.
 

▲ 다이소, '수영용품 기획전' 진행

물에 닿아도 젖을 걱정이 없는 재질의 수영가방도 마련했다. 촘촘한 그물망 형태의 메쉬 소재를 사용해 물 빠짐과 통기성이 뛰어난 ‘2단 메쉬 수영 가방’은 여섯 개의 주머니가 달려있어 남다른 수납력을 선보인다. 각각 다른 크기의 주머니에는 선크림, 세면도구, 빗 등 다양한 수영용품을 보관할 수 있다. 생활방수가 될 뿐만 아니라 입구를 단단히 조일 수 있는 ‘스트링 수영 가방’은 메고 다닐 수 있는 어깨끈으로 해변이나 풀장에서 보조가방으로 사용하기에도 유용하다. 앞쪽에는 지퍼로 여닫는 주머니가 있어 자잘한 소품을 넣기 좋다.

이외에도 수영장에서 남들과 차별화를 줄 수 있는 상품도 선보인다. ‘꽃 모양 캐릭터 수영모’는 미소 짓고 있는 꽃들이 옹기종기 그려진 캐릭터 디자인의 수영모이다. 부드럽고 탄력 있는 실리콘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과 특유의 신축성으로 머리에 가볍게 밀착되어 물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가방 안에 넣어도 달칵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는 ‘실리콘 수경 케이스’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와 달리 지퍼나 단추 없이 편하게 넣고 뺄 수 있는 오픈형 입구의 디자인과 푸른색 실리콘 재질이 눈길을 끈다.

다이소 관계자는 “취미나 운동으로 즐기기 좋은 수영에 관심을 두고 관련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스포츠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