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5년 추석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08:57: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2025년 추석을 맞아 ‘추석엔 설레는 설화수와 함께’라는 콘셉트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설화수는 9월 한 달 동안 아모레몰을 비롯해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명절 시즌에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지함보’ 포장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선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혜를 담은 함과 보자기라는 뜻의 ‘지함보’는 주는 이의 마음과 받는 이의 기쁨을 담아낸 설화수만의 럭셔리 포장 서비스다. 품격을 한층 더 높여주는 지함보 서비스는 추석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제공하며, 백화점 등 대표적인 오프라인 채널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및 한정 수량 추석 기프트 세트 증정, 멤버십 고객 대상 추가 적립 등 혜택을 마련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실시간 제품 소개, 고객 Q&A 등 한정 혜택도 선보인다.

 

설화수 관계자는 “고객들이 설화수를 통해 소중한 마음과 정성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명절 시즌에 맞춘 다양한 고객 경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D] 현대차·기아,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 기술 영상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기아는 전기차 영역에서 어떻게 '슈퍼카' 버금가는 퍼포먼스와 높은 효율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었을까? 현대차·기아가 작년 말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한 '대한민국 기술대상'에서 최고의 영예인 대통령상을 수상한 '2-스테이지 모터시스템'을 상세 소개하는

2

샘표 순작, ‘진쌍화차’ ‘진생강차’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이 ‘진쌍화차’와 ‘진생강차’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순작은 차에 들어가는 원재료를 엄선하고 ‘정온진향공법’으로 진하게 달여내 재료 본연의 향과 맛을 살린 신제품을 선보였다. △착색료 △산도조절제 △고결방지제 △감미료 등은 넣지 않았다. ‘순작 진쌍화차’는 400년 전 조선시대부터 이어져 내려온

3

한솥도시락, 정화백 개인전 ‘온기의 순간’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2월 13일까지 한솥아트스페이스에서 ‘정화백(정선형 작가)’의 개인전 <온기의 순간 : A Moment of Warmth>를 무료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일상에서 마주하는 소소한 감정과 순간을 표현한 작품 총 37여점을 선보인다. Nostalgia, hug me D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