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향기마케팅 적극 나서 국내 1위 수성한다...'e-워크숍'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17 09:20:04
  • -
  • +
  • 인쇄
전년 대비 30% 이상 매출 늘어...코로나19 방역 소독제도 출시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향기마케팅 국내 1위 기업 센트온(대표 유정연)이 강남 테헤란로 본사에서 비대면 e-워크숍 방식으로 ‘2021년도 센트온 가맹점 정기 전략 워크숍’을 개최하고, 새로운 경영전략을 발표하는 등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발빠른 대응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영업환경에도 가맹점과 임직원들의 협업으로 전년도 대비 30%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며 "올해는 향기마케팅을 찾는 고객사들이 더욱 많아질 것 같다”고 밝혔다.
 

▲ 센트온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이 비대면 화상회의 형식의 ‘2021년 정기 전략 워크숍’을 진행 중이다. [사진=센트온 제공]

이어 “2021년도에는 고객사가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향기와 향기 관련 제품들을 출시해 차별성과 특화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향기마케팅 국내 1위 기업 위치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지난해 코로나19 팬더믹을 이겨낸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에 따른 ‘개인 위생과 건강의 패러다임 변화’에 발맞춰 유해환경에 대처하는 적극적이고 선제적 대응 방안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했다.
 

▲센트온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이 비대면 화상회의 형식의 ‘2021년 정기 전략 워크숍’을 진행 중이다. [사진=센트온 제공]

센트온은 지난 한 해 코로나19 여파에도 신세계백화점과 봄, 가을 2차례에 걸쳐 향기마케팅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얻었다. 롯데관광개발과 함께 제주 랜드마크 복합 리조트 ’제주 드림타워’에서 성공적으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펼친 바 있다.

또한 향기마케팅과 함께 코로나19 바이러스 시험을 완료한 살균소독제 ‘호클러’와 셀프 책소독기 ’북마스터’(Book Master)를 출시해 코로나19 방역에도 크게 기여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