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공동 향기마케팅 나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10 14:00:5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지난 2월 오픈한 5성급 특급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Fairmont Ambassador Seoul)'의 향기 마케팅이 고객들로부터 입소문을 타면서 글로벌 럭셔리 호텔이 선택한 향기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은 럭셔리 호텔 브랜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과 함께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호텔 [사진=센트온 제공]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글로벌 럭셔리 호스피탤리티(Hospitality) 브랜드 페어몬트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호텔이다. 100여년의 역사를 통해 축적된 럭셔리 호텔의 정수를 느낄 수 있어 오픈 직후 국내외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로비와 공간 곳곳마다 콘셉트에 맞는 다른 향기를 사용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색다른 경험’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센트온의 럭셔리 향기솔루션이 적용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뿌리깊은 땅의 기운이 느껴지는 흙내음과 코 끝에 느껴지는 넛맥(Nutmeg)의 스파이시한 향기가 어우러져 페어몬트의 유서 깊은 전통과 한국의 정서를 함께 표현하고 있다.

4월부터는 계절에 맞게 시원한 바람 속에 느껴지는 살랑살랑 흰 꽃 향기가 겹겹이 쌓인 풍성한 향기로 교체해 우아한 페어몬트의 이미지를 부드럽게 전해줄 예정이다.

들꽃, 야생화 등으로 어우러진 한국의 꽃향기와 사계절을 담은 향으로 층별마다 다르게 향기마케팅을 진행해 한국 고유의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탄생 시킨 페어몬트 호텔의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냈다는 평이다.

또한 센트온은 페어몬트 호텔의 향기를 담은 향초와 룸 스프레이도 함께 제작했으며, 앞으로도 페어몬트와 다양한 향기 관련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국내 5성급이상 특급호텔 대다수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센트온은 프리미엄 종합 향기 솔루션 기업이다. 20년간 기업의 브랜드 시그니처 향(CI 향) 개발부터 전시, 공연 등 문화공간에 감동을 더해주는 향기마케팅까지 공간, 계절에 따른 토탈 향기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