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재단, 2025 청년 마음 축제 참가자 모집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09:28:1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재단은 오는 10월 11일 Look at ME ‘청년 마음 축제’를 개최하고, 축제에 함께할 참여자 2000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주최,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Look at 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정한 나를 찾는 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선보이며, 마음 건강에 관심 있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축제에서는 마음 건강 케어의 중요성과 방법을 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운동 전문 강사들이 몸과 마음, 뇌를 건강하게 연결하는 고스또소 댄스 메디테이션과 타바타를 선보인다.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와 고려대학교 심리학부 허지원 교수가 청년 공감 토크를 진행한다. 함께하는 마음 치유 파트너사들이 마음 건강 및 문화 예술을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프로페셔널 살롱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앰배서더 살롱들이 함께하는 헤어 컨설팅과 향 테라피, 드로잉 테라피 등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고유 역량의 자기 돌봄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서울광역청년센터의 전문 심리상담가가 참여자들과 1:1 심리 상담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한다.

 

축제의 마지막 순서에는 감성적인 음악으로 청년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아티스트 윤마치(MRCH)와 최유리가 무대에 올라 따뜻한 울림을 전하는 공연을 선사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크림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청년 마음 축제’ 세부 내용과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아모레퍼시픽재단 및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