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논카페인 음료 성장...잠 못 드는 열대야에 인기상승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03 10:19:05
  • -
  • +
  • 인쇄
생과일 수박주스, 갤럭시치노 각광

폭염과 열대야가 지속되며 커피전문점의 제품 중 논카페인 음료의 판매량이 늘어나 눈길을 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7월 20일부터 29일까지 열흘간 전국 가맹점 데이터를 분석하니 논카페인 음료군 메뉴 판매량이 전달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이는 서울에 열대야가 시작된 때 기준.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판매 순위는 생과일 수박주스, 복숭아 아이스티, 샤인파인 갤럭시치노, 꿀복숭아 플랫치노, 오로라 갤럭시치노 순으로 높았다.

올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 생과일 수박주스, 갤럭시치노 2종이 논카페인 음료 강세를 이끌었다.

6월 22일 출시한 생과일 수박주스는 하루 평균 1만5000잔 가량 판매되며 대표 여름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출시 이후 매주 평균 판매량이 10% 이상 증가하며, 출시 30일만에 누적판매 50만잔을 달성했다.

갤럭시치노 2종 또한 인기다.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지난 7월 8일 출시한 제품.

오로라 갤럭시치노,샤인파인 갤럭시치노는 하루 평균 1만잔 이상 판매되며, 3주만에 누적판매 20만잔을 달성했다.

이디야커피의 플랫치노는 여름시즌 대표 메뉴로 얼음과 원재료를 갈아 시원하게 즐기는 제품이다.

새로 선보인 갤럭시치노 2종은 다채로운 컬러의 그라데이션 비주얼을 강조했다. 영롱한 우주를 연상케하는 외관에 눈부터 즐겁다.

오로라 갤럭시치노는 밤하늘에 별이 떨어지는 듯한 비주얼의 보라색 음료로 참외의 청량함과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샤인파인 갤럭시치노는 해변가의 붉은 석양을 보는 듯한 즐거움과 함께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연일 지속된 열대야로 인해 늦은 시간에도 즐기기 좋은 논카페인의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이 증가했다”며 “무더위를 맞아 다양한 이디야커피의 여름 시즌음료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