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OLO 멤버십 위크’로 가을 쇼핑객 공략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9 10:59: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오는 10월 10일부터 19일까지 자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코오롱FnC의 브랜드들을 한데 모은 통합 프로모션 ‘OLO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OLO 멤버십 위크’는 코오롱FnC가 OLO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올해 3월 첫 시행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 [사진=코오롱FnC]

 

올해 상반기 첫 시행 당시 신상품 객단가가 동기간 전년 대비 116% 상승, 코오롱FnC의 두 개 이상 브랜드에서 구매를 한 회원 수가 약 2배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며, 브랜드 간 시너지를 높이고 멤버십 기반 통합 마케팅의 효과를 입증한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힘입어 이번 하반기 OLO 멤버십 위크 역시 코오롱스포츠, 시리즈, 캠브리지 멤버스, 럭키슈에뜨, 쿠론, 이로 등 코오롱FnC가 보유한 스포츠·남성·여성·해외 수입 브랜드를 포함한 브랜드 다수가 참여한다. 

 

전국 자사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아울렛 및 온라인몰 (코오롱세이브프라자 제외)에서 동시 진행되며, OLO 멤버십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비회원도 신규 가입 시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 혜택과 브랜드 교차 구매 리워드 포인트 지급 두 가지 혜택으로 구성된다.

 

우선 ▲25년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은 15%(일부 브랜드 10%) ▲이전 시즌에 출시된 이월 상품은 7%(일부 브랜드 15%) 할인을 진행한다. 1인당 구매 횟수에 제한이 없어 행사 기간 동안 여러 차례 구매시에도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브랜드 교차 구매 고객 대상 코오롱FnC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워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코오롱FnC의 두 개 이상 브랜드에서 합산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 포인트, 2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지급된 포인트는 11월 4일부터 12월 3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코오롱FnC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 간 교차 구매를 활성화해 멤버십 충성도를 높일 계획”이라며 “나아가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고객이 쇼핑 여정에서 즐거움과 만족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멤버십 고객만의 특별한 가치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모레퍼시픽, CDP 기후변화·수자원 관리 부문 A등급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ESG 평가기관인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arbon Disclosure Project, CDP)에서 기후변화 대응(Climate Change)과 수자원 관리(Water Security) 부문 모두 최고 등급인 A를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기후변화 부문에서 RE100 가입과 재생에너지 전환 가속화,

2

영풍·MBK, 고려아연 제3자 유증 방식에 제동…신주발행금지 가처분 신청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 최대 주주인 영풍과 MBK파트너스는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에 대한 투자 방식이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의 지배력 유지를 목적으로 한 위법 행위라며,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신주발행 금지 가처분을 신청했다고 16일 밝혔다. 영풍·MBK 관계자는 "미국 제련소 건설 사업에 반대한다는 것이 아니다. 다만 이번 가처분 신청

3

포스코퓨처엠, ESS 시장 대응 위해 LFP 양극재 공장 건설 추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급증하는 ESS(에너지 저장장치)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LFP(리튬·인산·철) 양극재 공장을 건설한다고 16일 밝혔다. 양극재는 최종 제품인 배터리의 용량·출력·수명·안전성의 역할을 하는 핵심 소재다. 포스코퓨처엠은 지난 15일 이사회를 열고 포항 영일만4일반산업단지에 LFP 양극재 전용 공장을 짓는 안건을 승인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