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루나, 베베더오리 협업 에디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2 11:06:0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애경산업 ‘루나’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BEBE THE ORI)와 협업해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LUNA X BEBE THE ORI COLLAB EDITION)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은 귀여운 비주얼과 위트 있는 입담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베베더오리 디자인을 제품에 담아 제품력과 감성을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사진=애경산업]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은 브랜드의 장점인 커버력을 강조한 ‘이 구역의 커버짱’ 콘셉트를 제품에 담았다. △‘롱래스팅 팁 컨실러’ 5종 △‘컨실 블렌더 팔레트’ 2종 △‘하이퍼 핏 필터 쿠션’ 4종 △‘프로 포토 피니셔’ 3종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다.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은 각 제품별로 베베더오리 스트레스볼, 마그넷 세이프, 초미니 파우더 팩트 등을 증정하는 한정 기획세트도 함께 운영하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루나 브랜드 관계자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나만의 감성을 표현하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메이크업과 동시에 감성 표현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디자인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루나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