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 크루즈타고 일본으로 골프치러 갈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7 11:32:0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늘어나는 일본 골프 여행 수요에 맞춰 다가오는 추석 연휴(9월 17일 출발)에 떠나는 ‘일본 골프 크루즈 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크루즈와 함께 기항지에서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4박 5일 일정으로, 9월 17일 속초항에서 출발해 일본 사카이미나토, 가나자와, 마이즈루를 거쳐 21일 부산항에 도착한다. 기항지 중 가나자와에 위치한 고마츠 컨트리클럽과 마이즈루의 미야즈 컨트리클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 롯데관광개발이 추석연휴 크루즈 일본 골프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가격은 내측(창문이 없는 안쪽 선실) 239만원부터, 오션뷰(열리지 않는 창문이 있는 선실) 279만원부터, 발코니(개인 테라스가 있는 선실) 319만원부터다.

고마츠 컨트리클럽은 2007년부터 JLPGA(일본여자프로골프) 시니어 투어를 개최해 온 곳으로 중급 골퍼들이 도전할 만한 다양한 홀을 제공하고 있다. 자연 지형을 살려 설계돼 자연 속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미야즈 컨트리클럽 또한 많은 골퍼에게 사랑받는 골프장이다. 특히 15번 홀은 오른쪽으로 휘는 도그레그(dogleg) 미들 홀로 장타자들에게 도전적인 홀로 인기가 많다. 기항지에서의 골프는 캐디가 없는 셀프 플레이로 진행된다.

일본 골프 크루즈 상품은 한국에서 출항하는 최대 크루즈인 11만 4,500톤급의 전세선 크루즈 코스타 세레나(Costa Serena)호를 이용한다. 63빌딩을 눕혀 놓은 길이보다 40m가 더 긴 290m에 달하는 코스타 세레나호는 내부에 대극장과 실내외 수영장을 비롯해 카지노와 헬스장까지 갖추고 있어 크루즈 안에서 모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노래 ‘한잔해’의 주인공 박군과 ‘미스트롯3’의 트로트 신동 이수연 양이 출연해 특별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매일 밤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코스타 쇼와 선상 특별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준비돼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일본 골프 여행을 찾는 관광객이 늘어남에 따라 골프와 함께 프리미엄 크루즈를 즐길 수 있는 일본 골프 크루즈 상품을 기획했다”며 “12년 간의 전세 크루즈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승선부터 하선 때까지 한순간도 놓치지 않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