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베이비몬스터, '유쾌 살벌' 첫 예능 신고식 완벽 클리어!!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10 17:00:16
  • -
  • +
  • 인쇄
엉뚱 개인기 대방출→유쾌 케미 폭발..글로벌 팬 '웃음 만발'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유쾌 살벌한 첫 예능 신고식을 마치며 글로벌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블로그에 'BAEMON TV - HAUNTED HOUSE EP.02'를 게재했다. 아사·치키타 팀에 이어 민속촌 공포체험 후발주자로 나선 멤버들의 고군분투기가 담긴 에피소드다.

파리타와 로라는 살귀옥 진입과 동시에 귀신과 마주하자 연신 비명을 질렀다. 하지만 이도 잠시, 무서움을 노래로 승화시키는가 하면 도리어 귀신을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애교로 손쉽게 이름표까지 획득한 이들은 다음 차례인 루카를 더 놀라게 해 달라는 당부와 함께 유유히 탈출에 성공했다.

그들의 예상대로 루카와 라미는 입구에서부터 난관에 봉착했다. 스산한 분위기에 압도당한 루카가 수십 분째 발도 떼지 못한 것. 급기야 귀신이 직접 안내까지 하며 루카의 전진을 도와 폭소를 안겼다. 라미의 독려에 용기를 얻은 루카는 그와 함께 노래 부르기부터 애교, 관절 꺾기까지 선보이며 마침내 이름표를 거머쥐었다.

한바탕 소동 끝에 전원 이름표 찾기 미션을 완수한 베이비몬스터는 "공포체험은 처음이자 마지막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 짓게 했다. 첫 자체 콘텐츠 시작부터 남다른 예능감과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이들인 만큼 다음 에피소드에선 어떠한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BABYMONS7ER]를 발매한다. 이 앨범을 기점으로 멤버 아현이 복귀해 7인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미국 빌보드에 이어 최근 그래미 측도 베이비몬스터를 주목해야 할 K팝 신예로 선정하며 이들의 행보에 기대감을 표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