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치즈 케이크 플래터' 출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3:13:05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웨스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베키아에누보‘가 신세계 L&B의 ‘와인앤모어’와 손잡고 치즈 케이크 플래터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푸드 페어링 문화에 주목해 기존 와인의 단골 안주인 치즈를 무스 케이크 형태로 재해석했다.

 

베키아에누보 X 와인앤모어 치즈 케이크 플래터 [사진= 신세계푸드]

 

치즈 케이크 플래터에는 에멘탈의 과일향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황치즈 에멘탈 치즈 무스’, 까망베르의 풍미과 파마산 파우더의 ‘파마산 까망베르 치즈 무스’, 우유의 담백한 맛과 촉촉함이 특징인 ‘화이트 크림치즈 무스’ 등 3종이 있다.

 

신세계푸드는 ‘황치즈 에멘탈 치즈 무스’에는 ‘시즌스 비달 아이스 와인’이, ‘파마산 까망베르 치즈 무스’에는 ‘톨라이니 레짓 까베르네 소비뇽’, ‘화이트 크림 지츠 무스’에는 ‘생클레어 오마카 리저브 샤르도네’를 선보인다.

 

치즈 케이크 3종과 함께 제안된 와인은 ‘치즈케이크 플래터’ 구매 시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통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은 데일리 매장을 제외한 전국 와인앤모어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치즈 케이크 플래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3만590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고려한 제품을 기획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그룹, 협력사 납품대금 2000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세계그룹이 2025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회사의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납품대금 조기 지급에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등 그룹 내 3개사가 참여하며, 총 1만700여개 협력회사에 2000억원 규모의 대금이 지급된다. 신세계그룹은 최근 고금리 기조와 함께 명절을 앞두고 상여금, 원자재 구

2

‘NHN 하락 vs 엔씨소프트 상승’...K-브랜드지수 게임 상장사 부문 순위 싸움 치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게임 상장사 부문 1위에 넷마블이 선정됐다고 1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

3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1주년 기념 쿠킹 클래스 마련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홈쇼핑이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요즘쇼핑 유리네’는 '무조건 유리하게'를 슬로건으로, 이유리가 직접 엄선한 식품, 리빙 상품을 최저가 수준의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