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베이지,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2 14:00:4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르베이지는 2025년 가을·겨울 시즌(FW)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르베이지는 한국적 아름다움을 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매 시즌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차원에서 국내 명소들을 배경으로 주요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고 있다.

 

▲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르베이지는 올해 FW 캠페인의 주제를 ‘숨김과 드러냄의 공존’을 의미하는 ‘은현(隱顯)’으로 정했다. 보이지 않는 것에서 피어나는 고요한 아름다움과 최소한의 언어로 무한과 초월, 자연의 질서를 담았다.

 

르베이지의 이번 캠페인은 경주 황룡사지에서 포토그래퍼 민현우가 촬영했다. 황룡사지에 남아있는 주춧돌과 석조물, 사라진 건축물의 흔적을 배경으로 모델 박지혜가 르베이지의 시즌 대표 착장 12가지를 선보였다.

 

르베이지는 표현적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절제된 색감과 간결한 실루엣이 특징인 컬렉션을 제안했다. 광택감 있는 소재의 코트/스커트, 헤링본 울로 제작한 드레스/베스트/재킷/스커트, 가죽 재킷 등을 통해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르베이지의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볼 수 있다.

 

도영주 삼성물산 패션부문 르베이지 디자인 실장은 “르베이지는 이번 시즌 섬세한 균형과 절제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에 주력했다”면서 “여백의 미를 품은 황룡사지와 르베이지의 컬렉션이 어우러진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조용한 우아함’을 드러내고자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2

우아한형제들, 유통산업 상생 앞장…산업부 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유통산업 상생·협력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지난 26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30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2025 유통산업 상생협력 문화확산 유공자 포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8일 밝

3

하나님의 교회, '양주 고읍지구' 새 성전 준공...지역사회 소통 강화 기대
[메가경제=이준 기자] 경기 양주시 고읍지구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의 새 성전이 들어서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확대할 새로운 거점이 마련됐다. 27일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지난 24일 사용승인을 받은 '양주고읍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대지면적 19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