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문배주와 감귤 활용한 '전통주 하이볼' 출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2 14:12:55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농심이 전통술 문배주와 제주 감귤 증류주 미상을 활용한 하이볼 제품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 하이볼’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왼쪽부터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 하이볼 '청귤맛', '배맛'.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하이볼’은 농심 사내 스타트업 전통주 사업화 추진팀이 선보인 브랜드로, 하이볼 신제품을 오는 14일부터 GS25 편의점에서 한정 판매한다.

 

농심은 신제품을 통해 하이볼을 즐기는 젊은 세대에 전통술의 매력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또 우리 과수 농가에 도움이 되도록 제품에 국내산 배와 청귤 농축액을 넣었다.

 

농심은 구디웨이브클럽 하이볼 출시에 맞춰 GS25 편의점과 함께 성수동 ‘도어투성수’ 매장에서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매장에서는 신제품을 활용한 ‘전통주 슬러시 하이볼’과 캐릭터 굿즈를 판매한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통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은행, 최대 영업익…건전성 악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신한·우리·하나 등 대 주요 시중은행이 지난해 사상 최대 순이익을 거뒀지만, 동시에 부실 대출도 눈덩이처럼 불어나면서 건전성 지표에 빨간불이 켜졌다. 향후 대출 금리 인상 시 한계에 이른 자영업자·중소기업 등 취약 대출이 뇌관으로 작동할 경우 심각한 손실을 입을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8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4대

2

롯데하이마트, 300개 매장서 ‘광세일’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월 말까지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설 명절·새학기 시즌 타깃 ‘광(光)세일’을 이어나간다. 설 명절을 위한 주방·생활가전 행사상품은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마련했다. 설 선물 수요를 위한 생활가전 대표 품목은 안마의자,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이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팔콘 SV’ 310만원, ‘카르나로보’

3

세계 식량가격, 5개월 연속 하락…유제품·설탕 내리고 곡물·유지류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계 식량 가격이 다섯 달 연속 하락세를 이어갔다. 유엔 식량농업기구(FAO)는 현지시간 6일 발표한 자료에서 올해 1월 세계식량가격지수(2014~2016년 평균=100)가 123.9를 기록해 전달(124.3)보다 0.4% 하락했다고 7일 밝혔다. 전년 동월과 비교해서도 0.6% 낮은 수준이다. 품목별로는 유제품과 육류, 설탕 가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