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먼데이커피, 리브랜딩으로 “일반화된 시장, 탈피한 경험 제공”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6 14:14:3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베러먼데이커피(이하 먼데이커피)는 리브랜딩을 통해 단순한 소비를 넘은 ‘건강한 삶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리브랜딩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데이커피는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리브랜딩을 통해 일반화된 카페 시장에서 탈피하는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먼데이커피는 “Experience Better”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 아이덴티티, 매장 인테리어 등에 변화를 줬다.
 
새로운 브랜드 심볼은 고객에게 건강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강화하고자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thumbs-up 마크를 더욱 경쾌하고 유연한 형태로 재구성하였다. 또한 thumbs-up 심볼을 통해 수많은 현대인들의 삶을 응원하는 먼데이커피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는 상징적인 요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인테리어의 경우, 기존의 강렬한 레드 컬러에서 부드럽고 따뜻한 레드베이지 컬러로 변화를 주었으며, 기존의 세련되고 심플한 느낌에 따뜻함과 친근함을 더하여 고객들이 건강 음료들을 편안하고 즐거운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데이커피 관계자는 “소비자가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커피 브랜드들의 일반화로 소비자의 경험도 제한되어 가고 있어 아쉬웠다.”며,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고객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 중 하나인 카페에서 더 나은 경험을 향유하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먼데이커피는 리브랜딩과 동시에 매주 월요일 다양한 상품과 재미를 선사하는 먼데이로또, 새로운 만남과 경험을 제공하는 먼데이클럽 등의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먼데이커피 공식 앱'을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