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뿔바투' 협업 컬렉션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4 14:23:0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아티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 '뿔바투(PPULBATU)'와 협업한 컬렉션을 24일 출시한다.

 

뿔바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다.

 

▲ [사진=이랜드]

 

스파오는 K-POP 팬덤 및 MZ세대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뿔바투와 협업을 통해 감성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겨울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스파오에 착륙한 다섯 친구들'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최용멍 △황춘 △밤긋 △다고냥 △흠냐링 다섯 캐릭터의 각기 다른 개성을 담아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했다.

 

컬렉션은 △수면파자마 5종 △트랙재킷 1종 △담요 1종 △양말 5종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강남2호점에서는 뿔바투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을 선보인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는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와 함께 겨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K팝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