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그랜드 오픈 페스타’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14:27:2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는 오는 14일까지 ‘V로 사는 세상, 그랜드 오픈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르마니·에르노·폴스미스 등 수입 럭셔리 패션 ▲스튜디오 톰보이·보브 등 국내 여성복 ▲제이린드버그·뷰오리 등 스포츠웨어 ▲엑스니힐로·메종프란시스커정·메모파리 등 뷰티 브랜드까지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가 참여한다. 

 

▲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주요 행사는 결제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이다. 자사 브랜드 제품은 30만 원 이상 구매 시 30%, 30만 원 미만은 15%를 e포인트로 제공하며, 입점 브랜드 제품도 최대 15%까지 적립된다. 155만원 에르노 패딩 구매 시 46만 5000원, 32만원 엑스니힐로 향수 구매 시 9만 6000원이 각각 e포인트로 적립되며, 다음 쇼핑 시 결제 금액의 50%만큼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총 5000만 원 규모의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총 4차례의 경품 이벤트를 통해 아르떼미데 조명, 뱅앤울룹슨 스피커, 드롱기 커피머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지막 회차에서는 1등에게 1000만 원 상당의 S.I. 포인트를, 2등(5명)에게 100만 원, 3등(10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기회는 높아진다.

 

플랫폼명을 활용한 타임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매일 오전 11시 5분과 오후 11시 5분, 시계 바늘이 ‘V’ 모양을 그리는 시간에 맞춰 선착순 혜택을 제공한다. 오전에는 선착순 3천 명에게 14% 할인 쿠폰을, 오후에는 선착순 1천 명에게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V는 그랜드 오픈 페스타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V로 사는 세상’을 시작한다.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을 공개하고 ‘V’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세계 V’라는 브랜드명을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리브랜딩 이후 본격적인 패션 성수기를 맞아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플랫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면서 “가을·겨울 아우터는 물론 명품백, 향수, 고급 가전제품 등 프리미엄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븐일레븐, 日 ‘생초코파이’ 상륙시킨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세븐일레븐은 오는 17일부터 일본 롯데제과의 대표 디저트 상품인 ‘생초코파이’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생초코파이는 1983년 상온디저트로 먼저 출시 이후 지난 2021년 냉장디저트로 재해석해 추가 출시되었으며, 일본 롯데제과의 유서 깊은 스테디셀러 상품 중 하나다. 세븐일레븐은 전 세계 19개국을 기반으로 한 글

2

더콘란샵, ‘마드에렌(MAD ET LEN)’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 강남점 더콘란샵이 내년 1월 9일까지 프랑스 향수 브랜드 '마드에렌'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마드에렌은 프랑스 남부 알프스 지역을 기반으로 2007년 설립된 브랜드로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사용해 모든 제품을 수작업으로 제작한다. 대표 상품인 포푸리(스톤 디퓨저)는 장인이 직접 제작한 철제 용기

3

"제주의 맛을 담았습니다"...롯데호텔 제주, 겨울 시즌 식음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 제주가 겨울 시즌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어묵바부터 겨울 제철 미식의 정수를 담은 방어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야외 수영장 ‘해온’ 풀카페에서는 2026년 3월 31일까지 겨울 시즌 한정 ‘풀카페 온(溫) 바’를 운영한다. 제주의 겨울 밤을 더욱 포근하게 채워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