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의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4:31:5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잇세컨즈가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 패션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오는 26일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삼성물산 패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케이팝 걸그룹이 악령을 물리치고 노래로 세상을 보호한다는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다. 역대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 1위에 올랐고, OST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앨범 차트를 동시에 석권하는 기록을 썼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작품 속 걸그룹 ‘헌트릭스’와 보이그룹 ‘사자 보이즈’의 의상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두 아이돌의 팬들이 열광할 만한 라인업을 기획했다.

 

협업 상품은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26일 출시되는 1차 상품은 반소매·긴소매 티셔츠, 후드 티셔츠, 볼캡으로 구성된다.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와 까치 ‘서씨’ 캐릭터와 레터링을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부 레터링 그래픽은 에잇세컨즈만의 감각과 한국적인 요소를 담아 새롭게 개발했다. ‘사자 보이즈’ 영문 레터링을 한글과 조합했다.

 

1차 상품은 에잇세컨즈 명동점/홍대입구역점/에버랜드점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판매되며, SSF샵에서는 오전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2차 상품은 10월 말 주요 매장에 출시된다. 한층 다양한 품목과 스타일로 구성되고, 11월에는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도 열릴 예정이다.

 

고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사업부장(부사장)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관을 입힌 패션을 수많은 팬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들에게 에잇세컨즈를 K패션 대표 브랜드로 각인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SMGC’ 캠페인의 마지막 주인공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그룹 슈퍼주니어를 공식 발표했다. 10일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겨울 시즌 캠페인은 지난 6일부터 전국 4천여 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시작되었다. 특히, 이번 협업은 슈퍼주니어의 데뷔 20주년

2

에어로케이항공, '제1회 세종특별자차시 전국마라톤대회'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지난 9일 세종특별자치시에서 열린 ‘제1회 세종특별자치시 전국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세종특별자치시 육상연맹이 주최한 전국 규모의 행사로, 전국 각지에서 4천여 명의 마라톤 동호인과 시민들이 참여해 세종특별자치시의 도심과 자연을 달리며 건강과 화

3

디아지오, 파라다이스시티 '루빅'서K-칵테일 게스트 바텐딩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2025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 박희만 바텐더가 오는 11월 14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특별한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아지오 월드클래스’는 매년 60여 개국, 1만 명 이상의 바텐더가 참가해 창의력·기술·서비스 정신을 겨루는 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