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아사''치키타', 글로벌 찢을 압도적 재능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13 14:47:36
  • -
  • +
  • 인쇄
범접 불가 아우라로 강렬 임팩트 선사..글로벌 팬 '집중'
오는 4월 1일 [BABYMONS7ER] 발매..완전체 시너지 기대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새 앨범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를 연이어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 사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7ER] VISUAL PHOTO | ASA', '[BABYMONS7ER] VISUAL PHOTO | CHIQUITA'를 순차 게재했다. 앞서 공개됐던 루카·로라에 이어 두 번째 주자 아사·치키타의 남다른 흡인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다. 




아사와 치키타는 범접 불가한 아우라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아사는 퍼가 달린 베이지 상의와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힙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금발의 치키타는 별 모양의 액세서리, 볼드한 벨트 등 예사롭지 않은 포인트를 더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아직 신곡과 관련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베이비몬스터의 비주얼이 한꺼풀씩 베일을 벗으며 그 열기도 점차 예열되고 있다. 실제 지난 11일 공개된 첫 티저 영상은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최상위권에 안착, 1분이 채 되지 않은 분량임에도 조회수 645만뷰를 넘어섰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 1일 0시 첫 번째 미니앨범 [BABYMONS7ER]을 발매한다. '확신의 올라운더' 멤버 아현이 전격 합류해 7인조 완전체가 된 이들이 펼쳐낼 음악 세계는 무엇일지, K팝에 어떠한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데뷔곡 'BATTER UP'과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Stuck In The Middle'를 발표하며 억대뷰 뮤직비디오만 2편을 보유, 글로벌 음악 시장 내 압도적 존재감을 각인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음악방송, 팬미팅 등의 다채로운 활동도 전개하며 전 세계 팬들과의 교감폭을 보다 넓힐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