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코리아,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리지' 운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9 14:57:5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고메 아트리움에서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리지(BYD Christmas Family Village)’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

 

19일 BYD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팝업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과 또 하나의 즐거움을 함께 하기 위해 마련됐다.

 

▲ <사진=BYD코리아>

 

이벤트 현장에는 BYD의 대표 전기 SUV BYD 아토 3(BYD ATTO 3)와 쿠페형 중형 전기 SUV BYD 씨라이언 7(BYD SEALION 7)이 전시되며, 올해 출시된 아토 3, 씰, 씨라이언 7 등 BYD의 모든 차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고객 참여형 혜택도 마련된다. 12월 22일·23일·26일에는 BYD 브랜딩 타투 프린트와 키링 만들기 프로그램이,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크리스마스 리스(Wreath, 원형 장식)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전 기간에 걸쳐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리지’를 방문해 BYD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 팔로우 및 인증샷 업로드 등 SNS 이벤트에 참가하면 BYD 브랜딩 풍선과 함께 인형뽑기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서 차량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BYD 크리스마스 에코백, 즉석 폴라로이드 촬영 및 해시태그 포토 인화 등 크리스마스 기념품을 증정한다. 특히, 고객 정보 제공과 소셜 미디어 이벤트 참가를 모두 완료한 방문객은 매일 1명에게 다이슨 슈퍼소닉, 닌텐도 스위치 2, 에어팟 맥스 중 하나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BYD코리아는 여의도 IFC몰, 스타필드 수원 등 주요 쇼핑·문화 복합몰에서 테크 라운지 등 팝업 이벤트를 운영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BYD 전기차 라인업을 소개해 왔다. 이번 스타필드 고양 팝업 역시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BYD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보다 직관적으로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일상의 동선 속에서 BYD 브랜드를 조금 더 편안하게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BYD 브랜드 경험이 또 하나의 즐거운 연말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