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저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 이벤트 전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15:17:3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쿠팡플레이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 패자부활전 브랜드 미션 진행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색깔로 치열하게 맞붙는 초대형 메이크업 서바이벌로, 4주 연속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유지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지난 24일 공개된 7화 패자부활전의 브랜드 미션에 헤라가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헤라의 립 제품만을 활용해 베이스부터 아이 메이크업까지 전체 룩을 완성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헤라의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제품인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컬러 317가지와 센슈얼 라인의 틴티드 샤인 스틱, 매트, 누드 제품을 포함해 총 342가지 컬러의 립 제품이 등장하며, 브랜드가 지닌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과 다양한 립 제형을 활용한 참가자들만의 스토리가 담겼다.

 

헤라는 해당 미션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성수에서는 7화에 등장한 '아티스틱 컬러'를 포함한 33개의 커스텀 매치 신규 컬러를 한정 출시했다. 메이크업 쇼 및 클래스 등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저스트 메이크업'의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인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마스터 이진수 아티스트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룩과 'HOW TO'를 담은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몰에서는 오는 11월 2일까지 '저스트 메이크업 - 헤라 센슈얼 립 특집' 기획전을 진행하며 스페셜 기프트, 쿠폰 등을 증정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헤라 브랜드 미션을 시작으로 국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미션에 따라 노출할 예정이며, '저스트 메이크업' 애청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지속 진행할 계획이다.

 

헤라 관계자는 "립 하나로 표현의 스펙트럼을 확장한 저스트 메이크업의 이번 미션은 헤라가 지향하는 감성과 잘 맞았으며 300여 종의 립 제품을 통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의 전문성도 보여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무드를 잘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美 ‘투모로우 골프 리그(TGL)’ 공식 스폰서십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가 미국의 차세대 시뮬레이션 골프 리그 ‘투모로우 골프 리그(Tomorrow’s Golf League, TGL)’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타이어는 2026년부터 2028년까지 3년간 TGL의 ‘오피셜 타이어

2

노스페이스, ‘엘라 눕시 다운 재킷’ 공개…‘완판 브레이커’ 신화 잇는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여성 전용 신제품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동시에 오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눕시 재킷’은 매 시즌 완판과 리셀 열풍을 일으킨 노스페이스의 대표 아이템으로, 이번 신제품은

3

SK바이오사이언스,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백신 경쟁력 강화 가속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사이언스가 글로벌 백신 연구기관들과의 협력 강화를 통해 백신 파이프라인 경쟁력 제고에 나섰다.SK바이오사이언스는 29일 글로벌 백신 연구기관인 힐레만 연구소(Hilleman Laboratories) 이사회 멤버들이 경기도 판교 본사와 연구소를 방문해 양측 간 중장기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힐레만 연구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