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 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첫 선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15:19:4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이 새롭게 전개하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에서 두번째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6월 LG생활건강은 LG전자로부터 LG 프라엘(Pra.L) 브랜드와 자산을 양수했다. 이후 첫 뷰티 디바이스인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선보였다.

 

▲ [사진=LG생활건강]

 

새로 나온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은 강력한 고주파(RF)를 기반으로 일렉트로포레이션(EP·Electroporation), 미세 전류(MC), EMS 등 기능을 갖춘 뷰티 기기다. 16개 주파수의 고주파가 피부 속 깊은 곳의 콜라겐 생성과 탄력 개선을 촉진한다.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은 고주파와 일렉트로포레이션 동시 출력 기능을 탑재했다. 일렉트로포레이션이란 전기 자극으로 화장품 유효성분의 침투를 돕는 기술이다. 여기에 고주파를 더해서 콜라겐 생성까지 돕는다.

 

인체공학기술도 돋보인다. 디바이스 헤드가 피부에 밀착했을 때만 작동하도록 설계했고, 기기의 실시간 움직임과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정밀한 센서를 갖췄다. 또한 피부에 완전히 밀착하는 곡선형 헤드 구조로 균일한 효과를 전하도록 만들었다.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사용법으로는 피부 광채 개선을 위한 ‘GLOW 모드’, 탄력 생성에 중점을 둔 ‘FIRM 모드’, 이중 턱 케어를 위한 ‘JAW 모드’, 미세 전류로 모공 수축을 돕는 ‘PORE 모드’, 국소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EYE 모드’ 등 총 5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LG 프라엘 브랜드 관계자는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은 나이가 들수록 동시다발적으로 나타나는 각종 피부 노화 징후에 대응하고, 이른바 ‘고속 동안’ 피부로 거듭나기 위한 올-커버 디바이스로 설계한 미용기기”라고 밝혔다.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과 글래스라이크 스킨케어 제품은 LG 프라엘 자사몰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