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사직야구장서 ‘윌비플레이 매치데이’ 행사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8 15:48: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오는 31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두산베어스의 경기에서 ‘윌비플레이 매치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 당일에 입장하는 모든 관중에게 매치데이를 위해 특별 제작한 ‘윌비플레이 신문지 응원봉’이 증정된다. 해당 응원봉은 각 입장 게이트에서 수령 가능하며, 경기 내내 응원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 [사진=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의 최준호 대표이사와 임직원 자녀가 시구자로 나서는 시구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형지엘리트는 지난해부터 롯데자이언츠와 메인 스폰서십을 맺고 선수단 유니폼, 의류, 용품 등을 지원하며 협력 관계를 이어왔다. 여기에 올해는 상품화 사업 계약을 추가 체결해 사직야구장 현장에서는 물론이고 자이언츠 온라인샵을 통해서도 다양한 굿즈를 내놓으며 팬들의 만족도를 높여 왔다.

 

올해 사직야구장 안에 새롭게 단장한 공식 굿즈샵은 마킹 스테이션을 비롯해 프로페셔널샵, 유니폼샵, 패션샵, 치어샵, 랜덤토이샵 등 팬들의 요구에 맞춘 특화된 공간으로 운영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굿즈 상품에 뜨거운 호응을 보여준 롯데자이언츠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다양한 협업을 전개하면서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가 교과·독서·서술형까지”…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신규 광고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인공지능(AI) 기반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됐다. ‘웅진스마트올 레인저스’ 콘셉트로 네 명의 캐릭터를 등장시켜 플랫폼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광고는 초등 교과서 100% 연계 학습 AI 맞춤 학습 독서 콘텐츠 AI 서술형 평가 등

2

삼양식품, 日 최대 전시회 'SMTS 2026'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양식품은 오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메세에서 열리는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 2026(SMTS 2026)’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는 전국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식품 유통업계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B2B 전시회다. 올해 60회를

3

남양유업, ‘케토니아’ 축으로 뇌전증 환우 CSR 체계 고도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액상형 케톤생성식 ‘케토니아’를 중심으로 뇌전증 환우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수익성이 낮은 특수의료용도식품임에도 24년간 생산을 지속해 온 데 이어, 연구개발(R&D) 고도화와 장학금 신설 등 지원 체계를 구조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13일 회사 측에 따르면 남양유업은 2002년 액상형 케톤 생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