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닉(signiq), 美 틱톡숍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15:50:5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시그닉’(signiq)이 지난 9월 미국 아마존에 첫 선을 보인데 이어 ‘틱톡숍’(TikTok Shop)에 공식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시그닉은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K뷰티를 선호하는 현지 Z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틱톡숍에 론칭했다.

 

▲ [사진=시그닉]

 

시그닉은 틱톡숍 론칭과 함께 ‘플럼핑 젤리 시딩키트’를 활용한 다채로운 틱톡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틱톡 친화적인 비주얼을 통해 △챌린지 캠페인 △콘텐츠 협업 △현지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강화 등을 통해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소통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시그닉은 독자 기술과 맞춤 성분을 결합한 효능 중심 브랜드로 “Light up skin's green light”라는 슬로건을 통해 브랜드의 제품력을 알리며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방침이다.

 

시그닉 브랜드 관계자는 “시그닉은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제품 사용 후기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소비자 콘텐츠를 형성하고, 틱톡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스코퓨처엠, ESS 시장 대응 위해 LFP 양극재 공장 건설 추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급증하는 ESS(에너지 저장장치)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LFP(리튬·인산·철) 양극재 공장을 건설한다고 16일 밝혔다. 양극재는 최종 제품인 배터리의 용량·출력·수명·안전성의 역할을 하는 핵심 소재다. 포스코퓨처엠은 지난 15일 이사회를 열고 포항 영일만4일반산업단지에 LFP 양극재 전용 공장을 짓는 안건을 승인했

2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3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