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25FW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8 15:51: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5FW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베트남, 러시아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올리브, 비비드 레드, 블루, 퍼플, 와인 등 FW 트렌드 컬러를 다채롭게 활용해 클래식과 모던이 조화를 이루는 헤지스만의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특히 포멀한 긴팔 카라 티, 가벼운 베이비 알파카 혼방 소재 등 신규 스타일을 추가해 일상과 비즈니스 모두에 적합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 [사진=LF]

 

펫·키즈 라인 확장을 통해 글로벌 패밀리룩 브랜드로의 도약을 꾀하며, 다양한 인종의 모델을 기용해 국경과 문화를 초월하는 세련된 클래식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올해 25주년을 맞은 헤지스는 지난 25SS 시즌 ▲프리미엄 소재 확대 ▲신규 컬러 추가 ▲디테일 고급화 ▲30대 고객을 겨냥한 신규 핏 개발 등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25년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FW 시즌에도 글로벌 포지셔닝 강화를 이어가며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적 스팟 아이템을 선보인다.

 

헤지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컬렉션’은 2022년 온·오프라인 캠페인 전개 이후 글로벌 패션 트렌드인 ‘타임리스 클래식’과 맞물려 매년 큰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해외 매출은 2022년 대비 2023년 478%, 2023년 대비 2024년 106% 신장했으며, 2025년 상반기에도 남성 라인은 220%, 여성 라인은 60% 신장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25FW 글로벌 캠페인은 더욱 다양한 인종의 모델을 기용해 전 세계가 공감할 수 있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프리미엄 소재와 신규 컬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은 지키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제안해 신규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내 대표 농업 박람회 ‘2025 케이팜 수원메쎄’, 11월 14일 개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한민국 농축산업과 귀농귀촌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5 케이팜 수원메쎄’가 오는 14일 경기도 수원특례시 수원메쎄에서 막을 올린다. 전시는 16일(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올해 행사는 ‘제10회 코리아푸드페어’와 동시 개최되며, 농업과 식품 산업 간의 시너지 창출이 기대되는 대형 산업 전시 플랫폼

2

로템, 이집트 수소트램 시장 공략…교통물류 전시회 ‘TransMEA 2025’ 참가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이집트에서 K-철도를 대표하는 수소 기술력을 알리고 현지의 잠재적 수소전기트램 시장에 대한 선제적 공략에 나섰다. 현대로템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이집트 뉴카이로 소재 국제전시센터(Egypt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EIEC)에서 열리는 현지 최대 교통물류 전시회 ‘TransMEA(S

3

CJ올리브영, “간식차도 쏜다” 수능 마친 10대 응원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10대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수능 다음날인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만 14~19세 회원인 ‘올리브 하이틴(Hi-TEEN) 멤버스(이하 하이틴 멤버스)’를 대상으로 ‘수능 OFF, 혜택 ON!’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