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추석 맞이 ‘메가세일’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5:54: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추석 맞이 할인 행사 ‘메가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라이브 방송을 릴레이로 진행하며 쇼핑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 [사진=에이블리]

 

메가세일은 내달 14일까지 진행되며 패션, 뷰티, 라이프, 푸드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블랙업’, '언더비', '슬로우앤드', '베니토', '베이델리', '모디무드' 등 인기 쇼핑몰부터 ‘젝시믹스’, ‘에잇세컨즈’, ‘제너럴아이디어’, ‘무센트’ 등 유명 브랜드까지 연휴 나들이룩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에뛰드’, ‘롬앤’, ‘무지개맨션’, ‘투크’ 등 가을맞이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기 좋은 뷰티 브랜드 상품과 ‘신지모루, ‘오아’, ‘프로넛’, ‘봄날엔’ 등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디지털 액세서리 및 간식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총 두 차례에 걸쳐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1차는 내달 1일까지, 2차는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패션, 뷰티를 아울러 13개의 입점 파트너사가 참여한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SNS에서 영향력 펼치고 있는 인플루언서가 대거 출연해 상품을 소개하고 유저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쇼핑몰 ‘데이로제’는 이날 64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해당 쇼핑몰 대표인 ‘노정화’가 라이브를 통해 가을 인기 상품을 소개하며, 연이은 1일 ‘모디무드’ 방송에는 13만 팔로워를 보유한 ‘정우’가 출연한다. 행사 마지막 날 14일, 인기 SPA 브랜드 ‘스파오’는 인플루언서 겸 모델 ‘강은’과 손잡고 협업 방송을 선보인다. 같은 날 쇼핑몰 ‘베이델리’ 회차에는 팔로워 49만 인플루언서 ‘유림’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99% 할인 쿠폰을 랜덤 지급하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생성된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통해 친구가 앱(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뽑기권이 발급된다. 

 

새로운 친구에게 링크를 공유할 때마다 횟수 제한 없이 뽑기권이 생성되며, 뽑기 횟수 상위 고객에게는 현금 100만 원, 배달의민족 교환권, 교촌치킨 교환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전 회원 대상 총 15만 원 상당의 ‘메가 쿠폰 팩’도 마련했다. 전 상품 적용 가능한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 카테고리 및 품목별 전용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격 부담은 덜고 마음은 풍족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풍성한 할인 혜택은 물론 인플루언서 연계 라이브 방송, 쿠폰 뽑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즐거운 쇼핑 경험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