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필립킴과 협업한 ‘퍼포먼스 랩’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5 16:03:4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글로벌 그래픽 디자이너 필립킴(Phillip Kim)과 협업해 ‘퍼포먼스 랩(PERFORMANCE LAB)’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과 뉴욕을 무대로 활동하는 필립킴은 대담한 색감과 정교한 그래픽 감각으로 세계 유수 브랜드와 비주얼 아이덴티티 작업을 해온 아티스트다. 

 

▲ [사진=네파]

 

이번 협업에서 필립킴은 자연 속에서 최상의 기능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향하는 퍼포먼스 랩의 액티브 감성을 그래픽 언어로 풀어냈다. ‘피크에이(PEAK A)’ 심볼을 자신만의 색채와 패턴으로 재해석해, 목표를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도전과 성취의 순간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컬렉션은 자켓, 폴로 티셔츠, 트레이닝 세트 등 아우터부터 이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아웃도어와 일상 모두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다.

 

네파 관계자는 “이번 ‘퍼포먼스 랩’은 글로벌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그래픽과 네파의 기술력이 결합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퍼포먼스 가치를 동시에 담아냈다”며 “기능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이번 컬렉션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MC, '허머 인 더 시티' 브랜드 활동 본격화...EV 존재감 강조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너럴 모터스의 프리미엄 SUV·픽업 브랜드 GMC가 허머 EV를 필두로 한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활동을 본격화한다. 티저 영상 공개와 '허머 인 더 시티(HUMMER IN THE CITY)' 이벤트를 통해 허머 EV의 압도적 존재감을 강조하며 브랜드 모멘텀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GMC는 오늘부터 허머 EV

2

코스맥스, 공식 웹사이트 개편…전 세계 소비자와 파트너 연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는 창립 33주년을 맞이해 8년 만에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4개 언어 페이지를 구축해 국가별·언어권별 맞춤형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고객사 및 소비자들의 정보 검색 편의성을 높이고 코스맥스의 초격차 기술력과 제품 연구개발 역량을 보다

3

오비맥주, 광주 인재육성 위한 '빛고을 장학금' 1500만원 기탁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가 자사 대표 브랜드 ‘카스’와 ‘한맥’ 생산공장이 위치한 광주광역시에 지역 상생과 인재 육성을 위한 ‘빛고을 장학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7일 오전 광주시청에서 열린 장학금 기탁식에는 양우천 오비맥주 광주공장장과 이윤섭 호남권역 본부장, 김태호 광주 지점장, 김영문 광주시 문화경제부시장, 김기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