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스마일게이트, '진로토닉워터X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5 16:11:0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토닉워터 브랜드 ‘진로토닉워터’가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MMORPG ‘로드나인’과 게임 세계관을 담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로드나인은 아홉 가지 특색 있는 무기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본인만의 스타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MMORPG로, 지난 12일 정식 출시 이후 게임 유저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로드나인과의 협업을 통해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와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트렌드 리딩 브랜드로서 진로토닉워터의 포지셔닝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진로토닉워터는 특유의 청량감과 다양한 플레이버 라인업을 바탕으로 술과 음료를 혼합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와 카페 음료 및 칵테일 레시피로 동시에 즐기는 ‘낮카밤바(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판 제품 패키지와 인게임 이벤트 두 가지 방식으로 동시 진행된다. 우선 진로토닉워터X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은 로드나인의 주인공인 ‘라엘’을 담은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로드나인 인게임에서 진행되는 아이템 증정 이벤트의 경우, 라벨 내 쿠폰 등록 QR코드를 스캔하면 ‘진로 토닉 아이템’ 5개를 지급한다. 게임 내에서 진로 토닉 아이템을 사용하면 20분 동안 체력 및 마나 회복 속도 증가 효과를 획득한다.

 

이 밖에도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음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스페셜 에디션 구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로드나인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통해 게임과 토닉워터의 만남이 주는 신선함과 인게임에서 진로토닉 아이템을 통해 강해지는 특별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산업과 협업을 진행하며 주류, 음료와의 조합을 통해 다채로운 맛의 변주를 선사하는 진로토닉워터의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