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여름 바캉스 필수템 ‘젤리 백꾸 세트’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7 16:30:1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블루 서퍼 비치’ 출시를 기념해 여름 바캉스에 어울리는 ‘젤리 백꾸 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젤리 백꾸 세트’는 젤리백, 꾸미기용 젤리참 4종,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참이나 인형, 키링 등을 활용해 가방을 꾸미는 ‘백꾸(가방 꾸미기)’가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이번 굿즈도 코디나 기분에 따라 아이템을 교체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DIY 세트로 기획됐다.

 

▲ <사진=SPC>

 

먼저, ‘젤리백’은 시원한 하늘색과 깔끔한 사각형 디자인으로 여름 시즌의 청량함을 나타냈다. PVC 소재로 부드럽고 튼튼하며, 세척이 쉬워 여름 바캉스 시즌에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비치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가방을 장식할 수 있는 ‘젤리참 4종’은 여름 분위기의 파도, 야자수 등으로 구성돼 시원한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파우치’는 소지품 보관뿐만 아니라 포토카드, 피규어 등으로 취향껏 내부를 꾸밀 수 있는 투명 파우치로, 젤리백에 키링으로 매달아 사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23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사전예약 기간이 종료된 24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단,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행사 진행 점포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활용도까지 우수한 여름휴가 필수템 ‘젤리 백꾸 세트’를 선보인다”며 “여름 바다를 연상시키는 푸른색 비주얼이 특징인 7월 이달의 맛 ‘블루 서퍼 비치’와 ‘젤리 백꾸 세트’로 올 여름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