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엠, 25FW 코트 판매 호조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16:47:4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의 25FW 코트가 출시 초반부터 판매 호조를 기록하며 올 겨울 돌풍을 예고했다.

 

로엠은 가수 '츄(CHUU)'와 함께한 25FW 시즌 윈터 캠페인을 지난 10월 20일 공개한 이후, 10월 20일부터 11월 10일 기준 코트 상품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약 5배 급증했다고 11일 밝혔다.

 

로엠은 츄를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사랑스러운 로맨티시즘'을 영한 느낌의 캠페인으로 선보인 것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분석했다.

 

코트는 로엠의 30년 이상 제작 노하우가 집약된 대표 상품이다. 브랜드 론칭 이후 누적 64만 장 판매를 돌파했으며, 매 시즌 고객 반응을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 [사진=이랜드 로엠]

25FW 시즌 메인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는 로엠의 시그니처 핸드메이드 울 코트다. 따뜻하면서 경량감을 동시에 갖춘 울 소재로 제작됐으며, 이번 시즌에는 전작대비 여유로운 실루엣에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탈착 가능한 비조 디테일이 적용돼 세련된 코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카라 벨티드 미디 코트'는 올 시즌 로엠에서 새롭게 출시한 유형이다. 25FW 시즌 고객 수요가 높은 '하프' 기장으로 출시돼 운전할 때,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울이 함유된 소재의 핸드메이드 코트로 부드럽고 포근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직장인의 하루를 표현한 25FW 코트 상품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하며, "30년 넘게 축적된 로엠만의 코트 제작 노하우와 매 시즌 고객 목소리 반영한 개선 작업을 통해 감도 높은 코트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온스타일, 14일 ‘더 김창옥 라이브’에서 데스커 앵콜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14일 오전 9시 15분 대국민 쇼핑 솔루션 프로그램 ‘더 김창옥 라이브’를 통해 데스커 앵콜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학기를 앞두고 책상과 의자 등 학습 가구 준비를 마치지 못한 고객을 겨냥한 특별 편성이다. 이번 방송에는 소통 전문가 김창옥과 20명의 학부모 방청객이 스튜디오에 참여한다. 앞선 방송에서 호응을

2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서 ‘항공기 탑승구 정보’ 실시간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대표 조중석)이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가운데 처음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항공기 탑승구 정보를 실시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은 13일 홈페이지 ‘실시간 출도착’ 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전 공항에서 출발하는 자사 항공편의 탑승구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탑승구 번호는 항공편 출발 최

3

오븐마루치킨, 브랜드 스포츠 프로그램 ‘마루크루 4기’ 전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오븐마루치킨은 브랜드 스포츠 프로그램 ‘마루크루 4기’를 운영하며, 건강한 스포츠 활동과 건강한 먹거리를 기반으로 지역 상생 활동을 이어간다고 13일 밝혔다. 오븐마루치킨 스포츠크루는 지역 스포츠팀과 협력해 일상 속 건강한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4기에는 총 25명이 참여해 축구 종목 중심의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기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