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상반기 35억 7천만원 흑자 달성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4 17:01:0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LB글로벌이 올해 상반기 큰 폭의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며 올해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 달성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14일 공시에 따르면, HLB글로벌은 별도기준 반기 누적 매출액이 403억2404만원으로 해당 기간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 35억7327만원, 당기순이익 23억940만원을 달성하며 견고한 성장기반을 확립했다.

지난해 미디어커머스 사업부를 편입해 온라인 커머스 분야로 사업영역 확장과 체질개선을 꾀한 HLB글로벌의 M&A 성장 전략이 본격화되는 모양새다.

▲ HLB글로벌, 상반기 35억 7천만원 흑자 달성

HLB글로벌 미디어커머스 사업부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편의성 높은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하며 시장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프리미엄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인 ‘스파알’과 연료첨가제 브랜드 ‘카밈’, 캠핑용품 브랜드 ‘어반콘크리트’ 등이 대표적인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꾸준히 매출이 증가하며 회사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자체 플랫폼에 집중한 온라인 마케팅 등을 통해 비용을 최소화해, 경쟁제품 대비 합리적인 판매가를 제시하는 점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이유다.

HLB글로벌은 하반기 신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미디어커머스 사업 성장세를 더욱 강화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올해 최대 매출 달성과 함께 대규모 흑자전환도 이루겠다는 구상이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당사가 판매 중인 여러 브랜드들이 MZ세대들을 중심으로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국내 유통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며 “시대적 흐름과 유행에 맞춰 현대인들이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많이 선보여, 국내 대표 라이프 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는 한편 글로벌 사업 확장세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 키디키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가 오는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키디키디 부스는 ‘키디마켓(KIDI MARKET)’ 콘셉트로 운영된다. △드타미프로젝트 △오버더키즈 △보나츠 △코코하니 △리아느 △꼬모 △어리틀조이 △나산가구 △무누 △

2

에어로케이항공, 인천–화롄 노선 신규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11월 13일 인천과 대만 동부의 아름다운 해안 관광도시 화롄(花蓮) 을 잇는 정기 노선을 성공적으로 취항했다. 이번 노선은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주 2회 운항되며,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전 11시 50분 출발해 화롄공항(Hualien Airport, HUN)에 오후 1시 30분 도착한다. 돌아오는 편은 화롄에서 오후

3

바이엘 코리아·종근당, ‘심콩검진’ 캠페인 전개…당뇨병 합병증 조기 진단 중요성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엘 코리아(대표 이진아)는 세계 당뇨병의 날(11월 14일)을 맞아 당뇨병 환자에서 심장과 콩팥 합병증 조기 진단의 중요성을 알리는 ‘심콩검진’ 인식 증진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당뇨병 환자에게 심장과 콩팥의 통합적 관리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바이엘 코리아의 2형 당뇨병 동반 만성 신장병 및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